우리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0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책임

이제 우리는 기도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피살이 지금 사탄에게 속해 있습니까? 여러분의 피가 뿌려지고 살이 떨어질 때, 사탄이 와서 아이고 내 피요, 내 살이라고 부르짖으며 붙들어 갈 자가 되지 말게 기도해야 합니다. 피를 토하며 쓰러질 때 아버지께서 붙들고 우실 수 있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이 땅에 왔다 갔습니다. 또한 수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이 땅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도의 길을 찾아 나가고 있으나 오늘날까지 그러한 아들딸을 맞지 못하였습니다. 베드로가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려도 예수를 배반한 배반 죄가 걸려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도 붙드실 수 없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형장(刑場)의 이슬로 사라졌지만 하나님이 보내신 독생자를 배반한 죄가 있기 때문에, 그 죽음을 탕감조건으로는 인정할 수 있으되 하나님을 위하여 선의 피살을 뿌리고 죽었다고는 인정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여러분, 삼천만 민족이 갈 길을 몰라 허덕이고 있습니다. 그러니 굶주린 이 민족 앞에 지도자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사망세계에서 피땀을 흘리며 애걸하는 민족 앞에 생명의 철장(鐵杖)을 가지고 사망의 철망을 끊고 나아가, `동지여, 형제여, 내가 여기 있노라'고 외쳐야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부자(父子)의 인연을 높이 세우고 형제의 인연을 세워서 종족과 민족을 형성하여 하늘 백성으로 등장하는 날 천상(天上)의 주권(主權)은 회복될 것이요, 천상에 사무친 심정의 원한은 해원(解寃)될 것입니다. 이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입고 있는 옷이 아깝습니까? 벗어 치웁시다. 보물을 갖고 있습니까? 허공에 던져 버립시다.

그것이 하늘 앞에 나아가는 데 있어서 사탄의 미끼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선을 위하여 피눈물을 개의치 않고 나서는 이들 앞에 한 치의 땅이라도 한 벌의 옷이라도 제공하기 위해 잠을 못 이루는 민족만 되면, 그 민족은 세계를 지배할 것입니다.

하늘은 그러한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그리워 눈이 물크러지도록 울다가 미친다 할지라도 그 사람은 지옥 안 갑니다. 굶주리고 뭇사람의 손가락질을 받고 조롱을 받다가 쓰러졌다 할지라도, 아버지를 그리워하다 쓰러졌다 할진대 그 자리는 공터가 안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들은 시대를 창조하기 위하여 나선 것입니다. 천륜의 혁명의 노정에 새로운 개척자로 나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의 몸에는 개척의 피가 약동하고 개척의 살이 약동하여야 되겠습니다. 잠자는 이 민족을 붙들고 천상을 향해 기도해야 되겠고, 굶주린 이 민족의 위안자가 되기 위해 허덕여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여러분이 된다면, 오늘 이 시대에 밟힘받고 몰림받는다 해도, 이 민족 앞에, 이 인류 앞에 필요한 그날이 틀림없이 올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무리가 그리운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식구가 그리운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람들을 규합하기 위하여 모든 것을 희생해 나가야 합니다. 그리하여 부모를 모르는 자들에게 부모를 해명해 주고, 형제의 인연을 모르는 자들에게 이제까지의 통설(通說)을 깨뜨려 영계(靈界)와 육계(肉界)의 한계를 넘어 참다운 형제의 인연을 알려 줘야 합니다. 그리하여 네가 굶주리면 내가 먹을 수 없고 내가 먹을 때 너도 먹어야 한다는 심정이 민족 감정 이상, 세계의 어떠한 사상이나 주의의 감정 이상 강하게 된다면 하나님의 해원 역사는 자동적으로 벌어진다는 것을 여러분은 똑똑히 알아야 하겠습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전도하러 나갔다 들어오면서 욕을 먹었다는 말을 하면 일면 분한 생각도 들지만 마음으로는 기뻐하며 기도합니다. 왜? 그 사람은 그 마음에 인간의 심정이 아니라 하늘의 애달픈 심정과 두터운 인연을 맺고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하늘 앞에 자랑할 날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들이 새로운 각오 밑에, 있는 정열을 다 쏟아 세계인류를 대신하여 천적인 한(恨)을 일신(一身)에 지니고 하나의 폭탄이 되어 지옥에 가서 터져 피를 흘린다 할진대, 거기에 승리의 탑이 세워진다고 나는 믿습니다.

이러한 무리가 나와야 이 민족의 해원이 벌어지고, 이 민족은 새로운 이상을 향하여 나아갈 수 있고, 세계적인 정신을 중심삼고 새로운 민족의 발판을 닦을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철저히 느껴야 되겠습니다. 이러한 기준을 세워 놓으면 이것이 영원히 하나님의 원한을 풀어 드릴 수 있는 승리의 방패가 된다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