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진리)·인격·심정(사랑)의 실체가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6권 PDF전문보기

말씀(진리)· 인격· 심정(사랑)의 실체가 되어야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 우리가 이 죄악세계에, 악이 번창해 있는 이 세상에, 참다운 진리의 말씀을 찾아볼 수 없는 이 땅위에 사탄이 순응할 수 있고, 하나님만이 점령할 수 있는 하나의 진리를 찾아 놓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 진리로 세상에 있는, 진리와 반대되는 수많은 말씀들을 우리가 심판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하늘땅을 대표한 참다운 입장, 즉 사탄의 손이 미칠 수 없는 진리에 입각한 기준에 서 가지고 악이 번성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있는 악의 이론들을 진리로 무찔러야 합니다. 사탄을 심판하는 것은 물론이요, 지상에 있는 모든 악의 이론들을 타파해 버려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권한을 대신한, 하나님이 세워 주시는 인격자가 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진리와 일체가 된 인격 기준이 세워지게 될 때, 비로소 사회악을 심판해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바라시고 목적하시는 승리의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복귀되어 들어간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이 말하는 진리의 심판이 끝날에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참진리를 중심삼고 그 진리와 어긋나는 모든 악의 이론들을 심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하나님이 세워 주신 본연의 인격 기준을 중심삼고 거기에 부합되지 않는 세상적인 인격 기준을 심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진리와 인격이 일체화된 그것으로 하나님의 심정을 대신하고, 하나님만이 거할 수 있고, 하나님만이 사랑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워 세속적인 모든 사랑을 심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은 복귀노정에 있어서 필연적인 요건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하나님을 대신하여 변할래야 변할 수 없고, 치우칠래야 치우칠 수 없는 확고부동한 본연의 승리의 화신체가 되어 하나님과 심정일체화한 자리에 서야 합니다. 그래야 영계에 있는 사탄들을 몰아낼 수 있는 동시에 지상에 있는 악의 터전들을 몰아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책임을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지 않는 한 여러분은 하늘땅 앞에 승리적 주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만일 우리가 그런 자리에 나간다면, 하나님은 전체의 권한을 갖고 보호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질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행동한 것은 어느 누가 빼앗아 갈 수 없습니다. 우리가 품고 사랑하는 그 사랑은 영원한 사랑이 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자리에 서게 될 때 비로소 완전한 승리의 주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은 이 연초에 새로이 결심하기 바랍니다. 그러한 각오 밑에서 이 한 해를 삼천만 민중과 세계 인류 앞에 새로운 복지를 건설해 주는 승리적 주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간단히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