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했기에 구주가 필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타락했기에 구주가 필요한 것

남자들 섭섭하겠지만 끝날에는 남자가 여자의 치맛자락을 붙들고 가야 됩니다. 여자가 먼저 타락을 했기 때문에 복귀원칙에 의해서 여자가 먼저 구원받아서 남자가 타락한 것을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반대로 해야 합니다. 오늘날 그러한 끝날이 되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여성들이 복귀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이때가 지나가게 되면 앞으로 남자들이 동맹파업을 해 가지고 여자 추방운동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끝장이 되는 것입니다. 동맹파업을 내가 시키기만 하면 끝장이 난다는 것입니다.

돌아가야 합니다. 돌아가는 데는 둘이서 타락했기 때문에 둘이서 돌아가야 합니다. 기독교를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을 중심한 아들딸을 복귀하고 신랑신부를 복귀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만민을 복귀해야 합니다. 기독교의 성경 66권은 모두 여기에 결부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가 종교 중의 최고의 종교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예수쟁이라 해서 기분 나빠해도 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알고 보면 천지가 이렇게 돌아갑니다. 그러니까 종교 중의 최고의 종교는 무슨 종교? 「기독교요」 듣고 보니 기독교가 그럴 만하지요?「예」

그러면 종교 중의 제일 되는 종교인 이 기독교의 주인이 누구냐? 예수입니다. 그러면 예수는 대관절 누구냐? 인류의 조상인 아담 해와가 인류의 참부모가 되어야 하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그 자리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 잃어버린 자리를 찾기 위해 오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예수가 필요합니까? 타락하지 않았으면 예수가 필요없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삼위일체가 어떻고 천지창조할 때부터 어떻고 하면서 말들은 잘 하는데 내가 몇 가지만 물어보면 어물어물 대답도 못합니다. 인간의 진리는 이념이 있어야 합니다. 이념이 되려면 사실을 말해야 되는 것입니다. 거짓 가지고는 안 돼요.

아담 해와가 인류의 참조상이 되었으면 구주도 필요 없고 종교도 필요 없습니다. 종교가 필요 없는데 악이 성립하겠어요? 종교가 필요없는 세계라면 선한 세계입니까, 악한 세계입니까? 「선한 세계입니다」 선한 세계는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세계입니다. 하나님은 지상에 그런 세계가 이루어지기를 원하시는데 지상에 그런 세계가 이루어져 있습니까?

그러면 하나님이 싸우는 판을 좋아해요, 하나 된 곳을 좋아해요?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렇지만 여러분들은 지금 싸우잖아요. 하나가 못 되고 싸우고 있잖아요.

타락이 뭐냐? 하나되지 못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참부모가 못 되고 악부모가 된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악부모의 혈통을 전부 지워 버리고 참부모의 혈통을 받아 가지고 하늘로 돌아가야 합니다.

여러분은 태어나고 보니 돌감람나무로 태어났습니다. 이 돌감나무를 그냥 두어서야 되겠습니까? 참감람나무가 되어야 할 것인데 돌감람나무가 되었으니 이걸 잘라 버리고 참감람나무의 접붙임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기에 기독교 교리 가운데 접붙이는 교리가 있습니다. 기독교는 접붙이는 종교입니다. 성경에 그렇게 되어 있어요. 성경 로마서 11장을 보면 접붙임의 종교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독교는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중생의 종교입니다. 중생은 거듭난다는 것으로 재생과 마찬가지의 뜻입니다. 부활이란 다시 살아나다는 것을 말하지요. 이런 말들이 왜 나왔느냐? 인간이 잘못 태어났기에 참부모와 인연을 맺어 다시 태어나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타락한 인간이 하늘로 돌아가는 데에 있어서 그릇된 사실을 시정하기 위해 이러한 절대적인 요건들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