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중복귀를 통해 원죄 없이 태어나신 예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복중복귀를 통해 원죄 없이 태어나신 예수

다말의 역사를 통해서 사탄의 핏줄을 선의 핏줄로 교체될 수 있는 기준이 세워졌습니다. 이 선의 혈통을 통해서 이스라엘 민족이 2천년 가까운 시대를 지나 와 가지고 마리아가 예수님을 잉태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런 승리의 기간, 복귀된 장자의 권한을 갖고 오신 인자이기 때문에 독생자로 태어난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따라서 마리아의 복중을 통해서 하나님의 독생자로 태어난 예수님을 사탄 자신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사탄의 참소를 받지 아니한 사람은 원죄가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예수님은 원죄 없는 사람으로서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다시 말하면 원죄가 생겼기 때문에 하나님으로부터 떨어져 나온 것이니 원죄가 없으면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예수님은 비로소 독생자가 된 것입니다.

여러분 이것은 신학자들에게나 얘기해야 할 하늘나라의 비밀입니다. 이것을 오늘날 껄렁껄렁한 목사들이 알게 뭐예요 그런데도 수박 겉핥기를 하는 자기들은 진짜고 통일교회는 이단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자신을 잘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예수님과 수많은 도주들을 놓고 보면, 일반 도주들은 사탄의 참소권내에서 참소받을 수 있는 입장으로 태어났지만, 예수님은 사탄의 참소를 받지 않는 원죄 없는 사람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독생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알겠지요? 이렇게 얘기해야 이치에 맞는 것입니다.

성경은 오랜 역사의 기간을 두고 기록되어 나온 것입니다. 그런데 통일교회 문 선생이 꾸며 가지고 성경에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천지의 이치가 이 속에서 다 풀려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가인과 아벨을 중심삼고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원리를 중심삼고 볼때 아벨이 가인을 굴복시키지 못하면 부모가 복귀되지 않는다는 틀림없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지요? 「예」

아담은 타락함으로 인해 선한 부모의 자리에서 악한 부모의 자리로 떨어졌습니다. 부모는 부모인데 악한 부모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한 부모로 복귀하기 위하여 예수님이 오신 것입니다. 즉, 선한 부모로 예수님이 오셨습니다. 악한 부모는 사탄편이요, 선한 부모는 하나님편입니다. 따라서 부모의 자리를 복귀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담 가정에 있어서 형인 가인이 동생인 아벨에게 굴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