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에 의해 중생받아야 할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에 의해 중생받아야 할 인간

이렇게 얘기하다가는 밤새껏 얘기해도 끝이 안 나겠습니다. 밤 새우고 내일 아침까지 얘기할까요? 「예」 출장소(화장실─편집자주) 안 갔다 와도 됩니까? 「예」 정말 괜찮아요? 「예」 그러면 또 해봅시다.

참부모 복귀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성경에서 말하기를 오늘의 인류를 고아라고 했습니다. 나라도 주인없는 나라라고 했습니다. 이 나라에 주인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우리 나라도 백년 천년 갈 것이고 우리 민족은 천년 만년 살 것이다'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천만에요. 언제 어떤 강도 녀석이 와서 타고 앉을지 모릅니다. 우리 나라도 믿을 수 없고 우리 가정도 언제 침해받을지 모릅니다. 그러므로 가정도 믿을 수 없고 종족, 문화, 생활방식까지도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어느 때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공포 분위기 속에서 우리는 살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다가 우리의 몸과 마음이 서로 싸우고 있어요. 그러므로 이곳은 평화의 기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모든 것이 왜 이렇게 되었느냐? 그것은 인간이 거짓 부모의 핏줄을 타고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거짓 부모의 핏줄을 잘라버리고 참부모의 핏줄에 접붙임을 받아서 새로운 천주의 가정으로 출발해야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그 나라의 주권자는 하나님이 되고, 그 나라는 하나님의 나라가 되고, 그 족속은 하나님의 족속이 되고, 그 가정은 하나님의 가정이 됩니다.

이러한 절대자의 가정은 누가 찾아야 되느냐? 여러분이 찾아야 합니다. 우리 통일교회에는 자그마치 그러한 가정이 있습니다. 통일교회의 축복가정은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루어졌기 때문에 그 무엇으로도 칠 수가 없습니다. 세계에서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은 남녀 문제인데 그것의 원인이 되는 가정 파탄의 주체는 용서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들은 지옥 중에도 제일 무서운 지옥으로 갈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인들은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을 이론적으로 다 알기 때문에 그런 일을 하라고 해도 안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우리 통일교인들 시집 장가를 많이 보냈습니다. 이제 중매에는 신물이 났어요. 중매를 해주어 잘살면 자기들이 복이 많아서 잘산다고 하고 못살면 중매 못 해줘서 못산다고 합니다.

온 세계 인류가 희망하고 고대해야 할 것은 인류의 참부모입니다. 기독교로 말하면 재림주이며, 불교로 말하면 미륵불이요, 유교로 말하면 신공자요, 그외 정감록으로 말하면 정도령입니다. 다르게들 말하고 있지만 오는 사람은 한 사람입니다. 이런 재림사상이 없는 종교는 종교축에도 못 들어갑니다. 결국 그것이 뭐냐 하면 부모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라 거짓된, 잘못된 사랑을 중심삼고 출발했습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여러분 자체를 보게 되면 마음이 플러스이고, 몸뚱이는 마이너스입니다. 이것은 때가 되면 자동적으로 하나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플러스끼리 만나게 되면 반발하게 됩니다. 영원히 반발해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하나되려고 해도 하나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출발을 해서 지금 그런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치료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곳이 종교입니다.

그러면 종교에서는 무엇을 가르치느냐? 참된 종교의 가르침은 무엇이냐? 이 몸뚱이를 쳐서 굴복시키라는 것입니다. 마음을 중심삼고 거기에 반대되는 것은 모조리 다 치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의 가르침입니다. 온유겸손하고 희생 봉사해라! 이것을 절대시하라고 합니다. 또 금식하라고 합니다. 몸뚱이를 때려잡는 방법은 이것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