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신부 하나님 3자가 하나되어 인류애의 기원 마련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2권 PDF전문보기

신랑 신부 하나님 3자가 하나되어 인류애의 기원 마련해야

여러분의 마음 가운데에 무엇을 갖고 있어야 하느냐? 도중에서도 최고의 도의 기준을 설파한 예수님의 도리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 도리를 중심삼고 신부가 되어 신랑으로 다시 오시는 메시아를 맞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날이 기독교가 바라는 어린양 잔치의 날입니다.

그러면 그 어린양 잔치에서 신랑 신부가 만나 가지고 무엇을 해야 되느냐? 아까도 말했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3자가 완전히 하나되어 인류애의 기원을 마련해야 합니다. 기뻐도 셋이 같이 기뻐할 수 있고, 웃어도 셋이 같이 웃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럴 수 있는 기원을 상실한 것이 타락인 것입니다. 타락으로 인해 인류 역사는 기쁨으로 출발하지 못하고 슬픔으로 출발했기 때문에 재봉춘하여 기쁠 수 있는 한때를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하나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인류의 사랑을 대신할 수 있는 대표자가 반드시 와야 되는데, 그분이 재림주님입니다. 그러면 재림주님은 이 땅에 와서 무엇을 할 것이냐? 하나님은 하나의 아들은 사랑하셨지만 하나의 딸은 사랑하지 못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종교는 아들을 중심삼고 사랑의 도리를 찾아 나왔습니다. 다시 말하면, 아들을 찾기 위해서 수많은 도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도주 가운데 여자 도주는 없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러면 하나님이 여자를 덜 사랑해서 그러는 것이냐? 아닙니다. 천지의 원칙은 주체인 플러스가 없는데 대상인 마이너스가 생겨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러스가 있어야 마이너스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대를 이을 수 있는 남자를 중심삼고 세계를 치리해 나오시기 때문에 역사과정에서 여자는 제물이 되어 희생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여자들로 하여금 모성애를 인계받게 해서 새로운 어머니 아버지의 심정을 상속시키는 놀음을 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훌륭한 성현들의 배후에는 훌륭한 어머니가 있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