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이제 저희들은 아버님의 한이 무엇인지, 예수님의 한이 무엇인지, 이스라엘의 한이 무엇인지, 인류의 한이 무엇인지 알았사옵니다. 저희들은 예수 가정으로 말미암아 저끄러졌던 모든 것을 식구의 사연 가운데 재현시켜 탕감하기 위한 충효의 도리를 세우지 않으면 안 될 것을 확실히 알았사옵니다. 예수님이 태어나 목적도 이것을 위한 것이었고, 예수님이 죽은 것도 이것을 성취하지 못하였기 때문인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저희들은 기필코 죽어서는 안 되겠사옵니다.

이제 저희들이 세계적인 판도를 갖추어 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향하여 평면적으로 진군할 수 있고 총출동할 수 있는 시대를 맞이했사옵고 부끄러운 전투가 아니라 영광의 전투를 할 수 있는 때가 왔사옵니다. 힘과 기력을 다하여서 71년도에는 아버지 앞에 더더욱 충성하고 효도하는 모습이 될 것을 약속하였사오니 이 약속을 받아 주시옵소서. 부디 그 마음과 몸을 친히 당신의 장중에 두시어서 최후의 승리를 결할 수 있는 아들딸의 인연을 고이 남길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나의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1971년 들어 첫번째 맞는 이 거룩한 성일을 저희들이 찬양하고, 아버지 앞에 봉헌하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남한 각지에 널려 있는 당신의 아들딸들과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아들딸들을 같은 은사로서 품어 주시옵고 사랑하여 주시옵기를 재삼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