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인생의 갈 길

-의정부 지구 순회 집회 말씀-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새해를 맞이하여 8일째 되는 이 아침에 의정부에 있는 식구들과 지원 요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사옵니다. 저희들이 이렇게 만난 것도 뜻을 중심삼고 만난 인연 때문이요, 저희들이 가야 할길도 뜻을 중심삼고 가야 할 길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하늘을 모시고 집회를 갖게 된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이 모든 인연과 동기는 당신으로 말미암은 것이라는 사실을 저희들은 잘 알고 있사옵니다.

인간끼리 인연되어 모이는 자리는 날이 가면 갈수록 분열이 벌어지는 것이지만, 하늘을 중심삼고 모이는 자리는 날이 가면 갈수록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새로운 목적을 위해 전진하게 되는 것을 아옵니다. 이러한 뜻을 아는 자녀들이 여기에 모였사오니 부디 이 의정부 지구를 아버지께서 지켜 주시옵소서. 이 의정부 지구를 중심삼고 전체 요원들이 일치 단결하여 어떠한 어려움의 환경에 부딪치더라도 분열하지 않는 스스로의 모습들이 되어야겠습니다. 이러한 개개인이 되지 않으면 안 될 것을 이 시간 다시 한번 느끼게 하여 주시옵소서.

동서 사방에 흩어졌던 자녀들이 한 자리에 모였사오니 보고 싶고 만나고 싶었던 사연을 털어 놓고 그 다음에 아버지의 사연을 바꾸어 가질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고, 이런 목적을 위하여 모인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임이 저희들 끼리끼리의 모임, 저희들 끼리끼리의 인연으로써만 끝나서는 안 되겠사옵니다.

아버지, 이 아침에 당신의 긍휼과 자비를 베풀어 주시옵고, 개개인의 심령 심령을 친히 살피시옵소서. 스스로가 당신이 기뻐할 수 있는 자신들이 되기를 모색할 수 있는 이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개개인을 찾아오기 위하여 수고하신 아버지가 계시다는 것을 저희들은 몰랐사옵니다. 이제 진정 그러한 아버지가 계시다는 것을 앎으로써 저희들이 이 땅 위에서 그 누구보다도 아버지 앞에는 효성의 도리를 다하고, 나라를 위해서는 충성의 도리를 다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이렇게 모였사오니 말씀을 나누는 시간도 당신께서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이 자리에 어둠의 세력이 침범하는 일이 없게 하여 주시옵고, 아버지께서 모든 일체를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이한 날로 말미암아 새로운 인연이 되게 하시어 이 민족과 세계 앞에 필요 적절한 하나의 자아를 발견하고, 하늘 앞에 도움을 가해 드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첫시간서부터 끝시간까지 당신께서 친히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