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자가 책임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9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여자가 책임해야 할 때

1차 7년노정에 참가한 사람은 복이 있다고 했지요? 그래서 이번에 777쌍 축복을 하면서 1차 7년노정에 참가한 사람은 한 사람도 남기지 않고 전부다 무조건 축복을 해준 것입니다. 거의 다 들어갔을 것입니다. 그래서 1차 7년노정에 참가한 사람은 복을 받는다고 한 것입니다.

이렇게 세밀히 가르쳐 주려면 한정이 없습니다. 세밀히 가르쳐 주면 누군들 못 가겠습니까? 안 그래요? 밥을 해줬으면 그만이지 먹여 달라고 까지 해서야 되겠습니까? 먹는 것은 자기가 해야 합니다. 먹여 주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가정적으로 여자가 가인권을 이기는 때입니다. 여자 한 사람, 즉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됐느냐 하면 하나님을 추방했습니다. 그렇지요? 그 다음에는 참부모를 추방했지요? 그 다음에는 참부부, 참자녀를 추방했지요? 얼마나 많이 추방했나 보라구요. 여자가 얼마나 지독한 가 보십시오. 그 다음에는 참사람, 참가정은 물론 참씨족, 참종족, 참민족, 참국가, 참세계, 천국, 영계까지 다 추방했습니다. 이것이 몇 단계입니까? 열 두 단계지요? 이것들을 모두 추방했습니다.

여자에게는 이렇게 죄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여자가 역사상에서 칭찬받게 되어 있습니까, 죽을 고생을 하게 되어 있습니까? 여자로 태어난 것은 죄가 많아서 입니다. 이것을 모두 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여자들은 수많은 남자들로부터 유린을 당해 왔습니다.

남자는 천사장입니다. 왜 그렇게 유린하겠습니까? 자기 아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천사장이 아내가 있었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자기 아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정말 기가 막히지요? 자기 아내가 아니라 여자는 원수의 아내입니다. 그러니 곱겠어요, 밉겠어요? 밉기 때문에 데리고 살면서 발길질을 하고 야단을 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런 놀음을 해 온 것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불쌍합니까?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본연의 남편, 즉 신랑 되시는 주님을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본 남편을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는 한번 결혼을 하면 영원을 두고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왔기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남자들은 그야말로 지금까지 사탄 앞에서 천대받고 고생하던 자기의 아내를 비로소 찾아 가지고 남자로서 사랑해 주고 자랑을 해야 합니다.

남자들은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여자를 미워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유린을 당하고 찢기고 형편없이 고생을 하고, 원수에게 붙잡혀 죽을 곳까지 가서 허덕이던 것은 내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나와 만났으니 과거의 모든 허물을 잊어버리고 본래의 남편으로서 사랑을 해줘야 되겠다'라고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할 책임이 통일교회 남자들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런 생각을 갖고 아내를 사랑해야 합니다. 알겠어요? 여자가 불쌍하지요?

이제부터 여러분의 아내는 어머니 대신입니다. 역사적인 여성입니다. 또 누나 대신이고 동생 대신입니다. 그러므로 종합적인 사랑의 심정을 갖고 여자를 대해 줘야 합니다. 아내가 어머니 대신이니 나는 아버지 대신의 입장에서 그 이상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고, 누나 대신이니 남동생 입장에서 그 이상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고, 그 다음에는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해 줘야 합니다. 이렇게 세 가지의 사랑을 중심삼고 아내를 대해야 합니다. 이렇게 삼위기대를 묶어 가지고 아내를 중심삼으면 사위기대가 되지요? 이러한 사위기대가 한 여성을 대표하여 심정을 초월한 자리에서 묶여져야 비로소 선한 부모의 인연이 출발하는 것입니다.

남자들 그래요? 꿍꿍이 속을 가진 남자들은 벼락을 맞게 됩니다. 영계에 가면 걸리고 맙니다.

이 삼천리 반도 위에 사는 여자들에게는 민족과 나라의 운명을 걸고 탕감의 제물노정을 가야 할 때가 옵니다. 알겠어요? 인민군대는 천사장 세계의 군대지요? 사탄세계의 군대지요? 사탄세계에 군대를 만들게 된 것은 누구의 잘못 때문입니까? 여자가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한에 있는 여성들이 거국적으로 단결해 가지고 사탄세계의 남자 인민군대를 전부 다 때려 잡아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한국의 해방은 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가 막히는 일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탱크도 운전하고 대포도 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런 것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됩니다」 대포를 쏴야 되겠어요. 쏘지 말아야 되겠어요? 「쏘아야 됩니다」 오늘날 북한에서 노농적위대를 중심삼고 여군들이 강력한 정규군의 훈련을 받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될 때 기가 막히다는 것입니다.

어쩌자고 사탄세계의 이들이 그렇게 되도록 만들어 놓았느냐? 그것은 대한민국이 잘못하고 기성교회가 잘못했기 때문에 요모양 요꼴이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제 우리의 갈 길은 공식으로 나와 있습니다.

그 길을 가려면 가정의 주부 여러분들이 악으로 민족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려면 통일사상을 가지고 출정해야 합니다. 여군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남자들만 출정했지 여자들이 출정해 봤어요? 여자는 나라를 망치고 세계를 망쳤지 언제 여자들이 나라의 해방을 위해 출정했느냐 이겁니다. 남자들은 사탄세계에 있어서 해방군이 있었지만 여자들이 나라를 찾기 위해 선두에 서 본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선생님의 은덕으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나라를 찾는 데에 기수가 될 수 있는 특권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고맙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럴 수 있는 때는 한때밖에 없습니다. 이 시기가 지나면 그럴 수 있는 때는 없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이곳에 잘 나왔어요, 못 나왔어요? 다른 생각은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