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같은 성(姓)을 가진 하늘 백성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9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같은 성(姓)을 가진 하늘 백성들

지금 여러분은 하나님의 뜻 가운데 모여서 하나님의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가냘픈 여성들이 일선에 서서 싸우는 입장에 서 있는데, 하나님이 모르는 척하시겠어요? 아는 척하신다 이겁니다. 하나님이 쫓아냈으므로 하나님이 다시 찾아오신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고마와요. 그러니 수습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참부모가 일선으로 쫓아냈으니 찾아오겠습니까, 안 오겠습니까? 선생님이 그랬으니 선생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찾아온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여러분의 남편이 여러분이 있는 곳에 마음을 두겠어요. 안두겠어요? 둡니다. 그 다음에는 여러분의 아들딸이 두겠어요, 안 두겠어요? 두지요? 그리고 여러분의 씨족은 어떻겠습니까? 우리 통일교인은, 전체 교인들은 같은 씨족입니다. 그 씨족의 마음도 여러분에게 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姓)은 무엇입니까? 무슨 가(家)입니까? 우리는 통일가입니다. 앞으로는 내가 종족을 선출해서 하늘 천가, 아니면 한 일자의 일가로 종족을 만들면 한 후손(後孫)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은 김 아무개 이 아무개 하듯이 알록달록 여러 가지입니다. 아직은 입적을 안 한 것입니다.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여자가 결혼을 하면 남편의 성을 따라갑니다. 그렇지요? 종은 이름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신랑으로 오시는 주님의 성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남편들은 종의 입장이기 때문에 이름이 없으므로 할 수 없이 아내의 이름을 따라가야 됩니다. 그렇게 해서 성이 하나로 되는 것입니다.

왜정 때에 사탄이 먼저 창씨개명(創氏改名)하는 운동을 해서 우리 민족에게 교육을 시켰습니다. 그러니 이제 성을 바꾸는 것이 뭐 어려워요? 왜정때에도 갈았는데. 그렇잖아요? 나는 성을 바꾸기 위해서 온 사람입니다. 알겠어요? 족보를 파 버리러 온 사람이라구요. 기분 나빠요, 좋아요? 「좋습니다」 종의 족보를 파 버리고 왕궁의 왕녀 왕자의 족보에 입적시켜 주겠다고 하는데 싫어할 사람이 있어요? 싫으면 그만두세요, 그런 녀석은 망해야 합니다. 그러니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종족이 찾아 들어오고 민족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치는 대한민국 민족이 욕은 하지만 마음으로는 머리를 숙일 것입니다. 우리 아내보다, 우리 며느리보다, 우리 딸 아무개보다 낫다고 할 것입니다. 한국에 있어서 일등 아내, 일등 딸인 자기의 아내나 딸보다 낫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민족이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그러면 대한민국이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금은 갖지 않더라도 미래에는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망하고 말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세계가 관심을 갖게 되고, 영계가 관심을 갖게 됩니다. 또 피조만물이 관심을 갖게 되고, 천사세계가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릇된 부부의 인연으로 인하여 전부 헤쳐져 버린 것을 올바른 부부의 인연으로 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모아야 되지 않겠어요? 이번 기간에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2차 7년노정이 제일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