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들은 부인들을 후원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9권 PDF전문보기

남편들은 부인들을 후원하라

선생님은 3년 전부터 여자들을 전부 동원한다는 이야기를 해 왔습니다. 그래서 내쫓았어요, 안내 쫓았어요? 내쫓았지요? 내쫓기면 망하기도 하지만 여러분은 내쫓기더라도 복을 받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을 모르고 여러분은 내쫓기면서 `선생님이 언제는 축복을 해 주시고 잘살라고 하시더니 이게 무슨 잘사는 것이냐?'라고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잘사는 길입니까, 망하는 길입니까? 잘사는 길입니다.

해와가 천사장의 말을 듣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천도를 벗어났기 때문에 오늘날 남편들은 해와인 아내의 말을 잘 들어야합니다. 알겠어요? 그저 밤이나 낮이나 해와를 위해 주어야 합니다. 타락은 아담하고 천사장에 의한 겁니다. 남자들이 덜돼서 타락한 겁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합동작전을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아담 입장이라면 지금의 남편은 천사장 입장입니다. 여자를 망친 것은 아담이 잘못했고 천사장이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천사장은 해와를 모시기 못했고 아담을 해와를 거느리지 못했기 때문에 여자를 망친 것입니다. 그래서 공동작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번에 여자들이 고생하는데 돈을 대주는 것입니다.남자들도 협조해야 합니다. 양면에서 협조하는 것입니다. 남편들, 협조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되겠습니다」 남편들 중에 심술궂은 사람은 그 돈을 선생님이다 대줬으면 좋겠다고 할지 모르지만, 그렇게 하면 자기 아내와는 아무 상관없게 됩니다.

이번에 삼칠은 이십일(3×7=21), 만 20일을 표준해서 명령을 내렸습니다. 혹시 못하는 사람이 있거든 못한다고 해서 낙심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조장을 비롯하여 조원들 전부가 힘을 합해 가지고 같이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치마 저고리를 다르게 입었다고 해서 내치면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