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3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하나님과 하나의 세계종교

모여 주신 신사 숙녀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제가 소개받은 문선명입니다.

오늘 저녁 여러분과 나 사이에는 통역이 절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서 보면 나는 벙어리와 같고, 내 입장에서 보면 여러분은 귀머거리와 같습니다. (웃음) 통역을 해본 사람은 통역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잘 알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통역을 중계로 하지 않고는 나와 여러분은 서로 마주 보고 말하지 못하고 듣지 못합니다. 이러한 것을 완전히 듣고 말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통역입니다.

미국 책임자가 나와서 나를 소개하기를 영계를 통하느니, 혹은 계시를 받느니 하는 내용을 얘기했습니다. 그렇게, 영적 세계의 현상도 필요하고 그런 내용을 우리가 깨치는 것도 필요하지만, 그 영적 세계의 일이 어떻게 우리 인간생활에 적용되며, 또 진리를 어떻게 우리 생활권내에 실천시키느냐 하는 것이 더더욱 중요한 문제인 것입니다.

영적 현상이라는 것은 특정한 사람을 통해서 한때의 일로 그치지만, 진리라는 것은 영원하기 때문에 진리의 기틀을 마련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여러분 앞에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본인도 그런 관점에서 근본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많은 고심을 해왔습니다. 오늘은 영적 세계의 내용을 이야기하는 것보다도 말씀 제목이 '하나의 하나님과 하나의 세계종교' 이므로 이 내용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