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는 영계를 동원해서 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전도는 영계를 동원해서 해야 한다

그러면 이들 나라에서 제일 시급한 것이 뭐냐? 수(數)의 문제입니다. 수가 문제다 이거예요. 그러면 수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여러분의 실력이 문제예요. 첫째로 실력이 있어야 돼요. 실력이 있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실적이 문제예요. 요것을 해결하는 방법은 실력과 실적을 배양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전도를 했지만 지금까지 하던 방식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해봤지만 그것이 별 발전을 보지 못한 것은 그 식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것을 말하는 거예요.

그러면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되느냐? 영계를 동원해야 된다는 거예요. 영계를 어떻게 움직여 가지고 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거라구요. 왜 그러냐 하면, 타락이 아담, 해와, 천사로 말미암아 되었기 때문에 오늘 복귀시대의 여러분에게 있어서도 여러분 자신이 아담 입장에 있으면 천사세계의 영계가 협조해야 돼요. 영계가 협조할 수 있도록 하나돼야 해요. 그러지 않고는 발전하도록 안 돼 있어요. 그 둘이 하나 안 돼 가지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에 아담과 천사장과 하나돼 가지고 떨어졌기 때문에, 복귀원칙에 있어서 천국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아담 해와의 입장에 있는 여러분과 천사세계가 협조해 가지고, 하나돼 가지고야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천사로 말미암아 떨어졌지만 천사의 협조로 말미암아 복귀하는 데 후원을 받을 수 있는 지도체제의 지도를 받는 입장에 서지 않고는 들어가지 못하는 것이다 하는 것이 원리관이라구요. 알겠어요?「예」

여러분 앞에 있어서는 천사 하게 되면 믿을 수 없다구요. 그렇지요? 천사가 누가 천사인지 모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영적인 장성기 완성급적 책임을 누가 해줘야 되느냐? 원래는 예수님이 해줘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수님은 후아담으로 왔기 때문에 장성기 완성급 영육을 중심삼고 완성해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영적 기준만 완성했기 때문에 장성급 중심적 천사장급에 있다 이거예요.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장성급 중심적 천사장급,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해돼요?「예」 그런 입장이기 때문에 예수님이 협조해야 되는 것이다, 이렇게 됐다구요.

그런데 예수님이 여러분들을 협조할 수 있느냐 할 때, 예수님은 기독교 교인들에게 협조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통일교회 교인들은 직접 협조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왜? 통일교인들은 본래 완성급을 향하여 넘어가야 할 사람들이다 이거예요. 무엇을 갖고? 영육을 갖고 넘어가야 할 사람들이예요. 이러한 영육을 가지고 완성급에 넘어가야 할 사람을 영적인 기준을 가진 천사장 중심적 사명을 하는 예수님은 협조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재림이라는 것이 필요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이해가 돼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