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종 흑인종 백인종의 삼형제가 하나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황인종 흑인종 백인종의 삼형제가 하나되자

세계를 보면 황인종, 흑인종, 백인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백인종은 노아 가정에 있어서 세째 아들 야벳의 후손입니다. 백인은 야벳 족속이라구요. 황인종은 노아 가정에 있어서 셈의 후손이고, 흑인은 함의 후손이고….

서양 역사를 보면 서구인들은 전부 다 바이킹의 후손입니다. 바이킹 족속들이예요, 전부 다. 영국인들이나 이런 사람들은 전부 다 역사가 순수하지 못한 사람들이라구요. 그런 사람들이 왜 축복을 받았느냐? 하늘이 축복해 준 역사적 기원이 있기 때문에 한번 축복해 준 거라구요. 노아의 세째 아들의 후손인데, 이제 이들을 한 때에 다 모이게 할 때가 되었다구요. 한꺼번에 다 모여야 할 때가 왔다구요, 이제.

싸워 가지고 전부 다 갈라졌었지요? 그렇기 때문에 백인은 세째 동생이고, 흑인은 둘째 동생이고, 황인종이 형이라구요. 인구 비례로 봐도 그렇잖아요? 백인이 제일 적다구요. 왜 그러냐? 막내니까 적을 수밖에, 그러니 이 삼형제가 만나 가지고, 백인과 흑인이 싸우는 것을 형님이 와서 말려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같은 사람이 미국에 필요하다구요.

세째 나라에 복을 전부 다 주었기 때문에 아시아의 복, 아프리카의 복을 전부 다 백인들이 긁어 갔습니다. 그래서 잘살지. 하나님이 축복해 주니까 잘살았지 잘난 것 없다구요. 미국이 이 세계의 일등 국민임을 자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자랑하는 것이지. 하나님을 빼놓고는 천만에요. 하나님이 축복해 주었기 때문에 잘 살았지, 자기들 힘으로 잘살았던 게 아니라구요. 자기들만 주장하다가는, 백인들만 주장하다가는 망하니 망하지 않게 하려니 우리는 삼형제가 하나되자는 겁니다. 황인종, 흑인종, 백인종이 하나되자, 삼형제가 하나되자는 겁니다.

이제는 서구 사람들이 아시아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으면 안 될 때가 왔습니다. 그렇게 됐다구요. 정신문명은 아시아에서 발달했다구요. 그러니까 말 들어야 할 때가 왔다구요. 이것이 다 우연히 된 게 아니라구요. 전부 다 하나님의 섭리의 프로그램에 갖다 맞추기 위한 뜻에서 이루어진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와 같이 오색인종이 하나되어 가지고 새로운 나라, 새로운 세계, 모든 것을 초월하고, 한마음 한뜻이 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한 부모를 중심삼은 가정의 일원으로부터 확대된 형제지국가 이념세계를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아니겠어요?

옛날에는 층계가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데 계급이 있었지만 우리는 계급이 없습니다. 다 같은 입장입니다. 이런 것을 알아야 됩니다. 백인이나 흑인이나 황인이나 누구를 막론하고, 뜻을 위해 보다 대가를 투입할 수 있는 사람은 나을 수 있습니다. 흑인도 백인보다 나을수 있고, 황인도 백인보다 나을 수 있다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