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예복을 입고 전세계를 위해 뛰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5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예복을 입고 전세계를 위해 뛰자

그렇게 해서 따라 나온 무리들을 지금 규합해 가지고 3년 동안에 이만큼…. 청년들이 조금만 더 불면 이제 통일교회가 일시에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시대의 판국이 벌어진다 이것입니다.

이제 젊은이들이 다 해봤다구요. 히피도 해보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해 봤다구요. 요즘에는 스트리킹이라고 해서 벌거벗고 뛰고 있구만. 대학교내에서 남자 여자가 벌거벗고 뛰는 놀음…. 이제 한 가지 남은 것은 대낮에 벌거벗고 붙들고 하는 그런 놀음이 남았을 거예요. 지금도 그러고 있다구요. 이제 할 것은 다 해봤다구요. 에덴 동산에서 타락한 인간들의 말로가 백주에 세계적인 도상에서…. 대학교 교정이라고 하면 이것은 최고의 지성의 전당인데. 그곳에서 그런 일을 한다는 것은 마지막을 말하는 것입니다. 올 데까지 다 왔다는 것입니다.

자, 그들은 벌거벗고 뛰는데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예복을 입고 뛰자! 이게 반대라구요. (웃음)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예복을 입고 뛰자! 그들은 전부 다 교정에서 뛰지만 우리는 전세계를 위해 달리자! 거 다르다구요. 저들은 절망의 한날의 향락을 위해서 뛰고 있지만. 우리는 희망의 세계의 부활을 위해서 뛴다! 차원이 다르다는 거예요.

그러한 운동이 벌어지기 때문에, 어떤 면으로든지 이제 한 3년만 넘기 자는 거예요. 이거 바람을 일으키는 날에는, 미국 청년들은 갈 데가 없어 지는 거예요.

지금 우리 통일교회 식구들, 이번에 워싱턴 국회 앞에서 3일 금식을 하기 위해서 650명을 모아 가지고 3일간 교육을 시켰는데, 그 석상에서 내가 물어 봤어요. 전부 다 젊은놈들인데 말이예요. '너희들 중에 전에 히피가 되어 봤던 사람, 있으면 손들어 봐라' 하니까 98퍼센트가 손을 드는 거예요. 전부가 히피 출신이라구요. 히피 세계에 대하여 환한 박사들이라구요. 그 다음에는 '마약을 먹어 본 사람 손들어 봐라' 하니 그건 백퍼센트예요. 다 이렇다구요.

그렇게 자기 스스로 몰락해 가며 허덕이고 있습니다. 내일의 희망이 없는 절망 가운데 있던 무리들이 이제는 자기를 잃어버리고 세계를 위해 살겠다고, 미국을 위해서 나 아니면 안 된다는 결의를 다짐하고 나선 것입니다. 그렇게 규합됐다는 사실은 역사적인 기적이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그러니 분명히 문제가 심상치 않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