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전세계 기독교인들이 합하여 기독교 민주당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5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전세계 기독교인들이 합하여 기독교 민주당을 만들어야

정치와 종교는 분립해야 된다는 논리는 중세 이후 지금까지의 역사시대에 있어서는 가당할지 모르지만, 이 차원의 시대를 지나가야 됩니다. 이제 해야 할 것은 전세계의 기독교인들이 합해 가지고 기독교 민주당을 만드는 것입니다. 독일 같은 데는 기독교 민주당도 있지만 말이예요. 그런 일개국이 아니라 로마 교황청으로부터 전세계의 기독교인들이 합해 가지고 만들어야 합니다. 왜 그렇게 해야 되느냐? 공산당이 일당을 중심삼고 세계를 요리해 나오기 때문에 거기에 대비해서 시급히 전세계 기독교가 하나되고 종교를 규합해 가지고 하나의 종교당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내가 아이젠하워를 만나 가지고 말한 것이 그거라구요. 그럴 때이기 때문에 아무리 민주주의를 주장해 보라구요. 미국은 몰락합니다. 민주주의 가지고는 안 됩니다. 이미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파탄되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유엔군 해체 문제에 있어서도, 내가 아니었으면 완전히 깨져 나갔을 거라구요. 내가 백방으로 손을 댔기 때문에 유엔군 해체 문제도 연장된 것입니다. 그건 미국에 나가 있는 어떤 대사들이 한게 아니라구요. 내가 했다구요, 내가, 내가. 한국의 문제를 연장시킨 것도 내가 한 거예요. 대한민국의 그 누가 한 것이 아닙니다. 그건 천하가 다 아는 일입니다. 그거 가지고는 안 된다 이것입니다.

어차피 고별식을 해야 하는 운명에 처해 있는 것을 하늘로 돌려 새로운 방향으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유엔이라든가 금후의 미국의 정책 방향을 어떻게 하나님의 뜻의 방향으로 끌고 가느냐 하는 것이 문제인데, 오늘날 통일교회가 아무리 FBI나 CIA의 감시를 받더라도 그 감시를 넘어 그 길을 조종해 놓아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원의원에 대하여 손을 대고 있고, 국회의원에 대해서도 손을 대고 있다구요. 이번에도 그런 거라구요. 여섯 사람을 딱 책정해 가지고, 우리가 손대면 틀림없이 당선됩니다. 공화당이 전부 다 떨어지는데 내가 여섯 사람만 딱 정해 가지고 사람을 동원하게 되면 완전히…. 이렇게 앞으로 하늘편의 세력기반을 확장해야 되겠다구요.

미국이 배포가 커 가지고 내 말만 들으면, 하나님의 뜻 가운데 서기만 하면 미국을 중심삼고 전세계의 기독교 국가는 완전히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 내가 미국 의회에서 강연하게 되면 그런 것을 아예 공개적으로 터놓고 얘기할 거라구요. 언제 상원의원들 다 모아 놓고 내 한번 얘기할 거라구요. 반드시 하게 될 거라구요. 하게 안 되면 내가 되게끔 만들 거라구요. 무슨 말을 할 것이냐? 미국의 상원의원 절반을 내놓아라 이겁니다.

전세계 기독교 국가들을 모아 가지고 내 말만 들으면 산다! 그래 어떻게 할 것이냐? 기독교 국가 전부 다 민주당을 조직해서 미국이 경제적으로 지원해 가지고 대통령을 당선시키는 거예요. 그리고 그 나라에서 대통령을 해먹은 사람들은 전부 다 그냥 두지 말라 이거예요. 그들을 내버리지 말고 대통령 해먹고 수상을 해먹은 사람들에게 미국 시민이 될 수 있는 특권을 주어 가지고 상원의원에 출마할 수 있는 길을 줘라! 그렇게 해서 50석만 되게 되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전세 계의 기독교인이 이렇게 크나큰 하나님의 섭리의 계획을 중심삼고….

내가 빌리 그래함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구요. 무엇으로 보나 뜻적인 입장에서 보나 그런 사람을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렇지만 이미 세례 요한과 같은 기반을 닦고 있으니까 그 사람을 세계적인 인물로 만들어 주기 위해서 내가 원했던 것입니다. 싫으면 그만두라는 것입니다. 그보다 더한 사람을 내세워 가지고 그렇게 만들 것입니다. 본래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