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예수님이 갖지 못한 참부모와 참자녀를 갖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예수님이 갖지 못한 참부모와 참자녀를 갖고 있다

그러면 절대 신앙, 절대 실천, 절대 심정을 주장할 수 있는 자리는 어떤 자리냐 하면, 예수님보다 나은 자리다 이겁니다. 여러분이 예수보다 나아요? 나아요, 못해요? 대답해 보라구요? 나아, 못 나아?「낫습니다」무엇이 어째서 낫다는 말이예요?

우리 통일교회에는 이상한 말이 있어요. 여러분이 처음 듣는 말인데 참부모다…. 참부모라는 말을 하지요? 뭐 '우리 참부모님' 합니다. 예수님 앞에 참부모가 있었어요? 예수님이 못 가진 것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요셉과 마리아가…. 사실은 요셉과 마리아가 참부모가 아니지. 나는 그런 것을 세밀히 알고 있지만 그 이야기는 지금 안 한다구요. 했다가는 이단 소리 한 번 더 듣게요? (웃음) 누가 아버지인가 이름도 잘 알지요. 그렇지만 얘기는 안 한다구요. 그걸 알고 싶다고 그러면 다음에 가르쳐 줄께요. 내말 잘 듣거들랑, 그걸 알고 싶거든 내말 잘 들으라구요. 세 번 죽었다 살아 가지고도 변하지 않으면 가르쳐 주지요.

예수님에게 참부모가 있었어요? 자식을 보호해 주지 않는 것이 부모의 책임이다?「아닙니다」 부모라면 자식을 보호해 주어야 되는 거라구요. 사탄으로부터의 울타리가 되어 '너는 내 품안에서 행복할지어다' 그래야 된다구요. 예수님이 그랬어요? 30평생을 불쌍한 의붓자식으로 자랐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성경에 무슨 참부모님이라는 말이 나와요? 안 나오지요? 참부모, 참형제라는 말이 나와요? 안 나오지요? 이 말은 전부 다 통일교회 술어라구요. 그건 문선생이 지어낸 말이라구요. 지어낸 말이 아니지, 본래 천리원칙에 있던 것을 찾아낸 말이지.

우리는 참부모라는 말을 하고 참자녀라는 말을 합니다. 참자녀는 어떻게 해야 된다는 것을 안다구요. 아까 배워서 알았지요? 아들을 대해 가지고 자기의 생명을 바칠 수 있고, 자기의 모든 것을 그 앞에 바칠 수 있고, 나는 지옥에 가더라도 감사할 수 있어야 된다 이것입니다. 그런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참다운 자녀의 인연을 통해 가지고 아버지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