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와서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과 하나돼야 구원이 이루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와서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과 하나돼야 구원이 이루어져

자 여러분, 여기 이 시대에, 복귀가 필요한 이 시대에 창조원리를 적용할 수 있느냐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에 재창조원리가 있느냐? 여기 복귀과정에 재창조원리가 있을 수 있느냐 이거예요. 본래의 하나님의 창조이상 가운데서 타락해 가지고 복귀하는 이런 과정에 있는데, 여기에 재창조원리가 있을 수 있겠느냐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재창조의 원칙이라는 것을 찾을 수 없다는 거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창조원리는 타락하지 않는 권내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오늘 말씀은 중요한 말이라구요. 여러분 전부 다 이걸 잘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하나님은 어떠한 분이냐? 원리를 주관하는 분이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원리적인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그러나 이것은 비원리적 세계입니다. 이 비원리적 세계는 누가 지배하느냐? 비원리적 주인인 사탄이 지배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비원리적인 사탄이 지배하는 비원리적 세계를 물리치려면 원리적인 하나님을 발견해 가지고 하나님과 하나되어야 한다는 말이 성립된다구요. 그러면 어떻게 복귀해 나가느냐? 사람한테 사탄이가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왜? 사람은 타락했기 때문에. 타락한 사람은 자기 수하인데 굴복할 게 뭐 있느냐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그러면 누구한테 굴복하느냐? 사탄이 누구한테 굴복하느냐? 첫째는 하나님한테 굴복합니다. 그렇지요?「예」 그다음에는 누구한테 굴복하느냐? 완성한 아담 해와한테 굴복하는 것입니다. 그게 원리라구요. 그게 원칙이라구요. 사탄이는 하나님한테 굴복하는 것이요, 하나님과 하나된 완성한 아담 해와한테 굴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여기 있는 사람들이, 이 사람들이 이 길을 찾아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이것을 알기 때문에 이 땅 위에 누구를 보내느냐 하면, 메시아를 보낸다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와야 된다는 말입니다. 인간세계가 구원되려면 메시아가 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말이 여기서 성립되는 거라구요. 왜? 사탄이를 굴복시켜야 되니까.

그다음엔, 메시아가 와 가지고 하나님을 모셔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과 하나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제 하나님과 하나되느냐? 메시아가 와 가지고 사탄을 완전히 추방한 후에 이 세계를 다 찾아 가지고 돌아가야 비로소 하나님과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이…. 예수가 와 가지고 지금까지 기독교를 중심삼고 역사하지만 하나님의 능력으로 기독교를 마음대로 해 가지고 왜 기독교를 반대하는 원수인 공산당을 한꺼번에 못 물리치시느냐? 그 이유가 어디에 있느냐? 아직까지 기독교가 예수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전세계를 하나님 앞으로 돌이키지 못한 자리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못 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오늘날 기성교회를 믿는 신앙자들은 주먹구구식으로 '그저 믿으면 천당 간다' 하는데 그런 엉터리가 없다는 거예요. 이런 원칙을 중심삼고 본다면, 그렇게 구원받을 수 없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