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은 하나님이 쓰시려고 준비한 돌감람나무 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이스라엘은 하나님이 쓰시려고 준비한 돌감람나무 밭

자, 지금까지 인류를 보면….(판서하시며) 첫째, 인류는 뭐냐 하면, 사탄의 자식이라구요. 둘째, 이스라엘 민족은 뭐냐? 요것은 사탄권에 있지만 타락하지 않은 입장에, 뭐라고 할까, 타락단계까지 복귀한 아담의 아들딸들이라는 거예요. 복귀된 아담의 아들딸들이라는 거예요. 사탄에게서 벗어난 아들딸입니다. 자, 이쪽은 타락한 아담의 후손이요. 요쪽은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후손의 입장에 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뭐냐 하면, 아담의 자식이예요. 이스라엘 민족은 아직까지 성숙하지 아니한 아담의 아들딸, 아담의 후손이라는 말입니다.

자, 그래서 하나님은 이것을 민족과 국가까지 올려 놔 가지고, 국가시대에 와 가지고 메시아를 보내고…. 세째로 메시아시대는 뭐냐? 완성한 아담…. (녹음 잠시 끊김 )

승리자예요, 승리한 이스라엘. 이것은 민족으로서….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것은 무엇이냐 하면 메시아를 중심삼고…. 이것은 무엇이냐 하면, 완성한 아담의 후손들입니다. 요것은 미완성한 아담이라는 거예요. 요것은 미완성한 아담 아들이예요. 제 2선민은 미완성한 아담 아들로서, 여기서 메시아를 맞아 가지고 접붙이는 것입니다. 접붙이는 역사를 함으로 말미암아 완성한 아담이 된다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이. 알겠어요?「예」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거 모르면 안 된다구요.

주류사상을 이어받은 이스라엘 민족은 미완성 단계의 아담으로서, 아담의 후손으로서 세계를 포괄해 나가고…. 그 방계적인 종교들은, 가인 종교라는 거예요. 방계적 종교는 종교적 가인이라는 것입니다. 요 주류가 아벨이라면 요건 가인이예요. 이 가인 아벨이 하나돼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차피 종교는 메시아가 오게 될 때, 하나되어야 됩니다. 하나 안 되고는 안 된다는 말이라구요.

자, 그러면 이스라엘 나라가 뭐냐? 이걸 예를 들어 말하면,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하나님의 밭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돌감람나무 밭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돌감람나무 밭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면 사탄세계는 뭐냐? 사탄이 주관하는 돌감람나무 밭이라는 것입니다. 그거 다르다구요. 이쪽은 하나님이 주관하는 돌감람나무 밭이요, 요쪽은 사탄이 주관하는 돌감람나무 밭이라는 거예요. 아무리 하나님이라도 하나님이 가 가지고 이 감람나무를 마음대로 짜를 수 있고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그러려면 사탄의 승락을 받아야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사탄에게 승낙받는 것은 원리에 없다구요. 알겠지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밭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 밭을 만들자는 거예요.

그러면 이 사람들 죽으면 어디로 가요? 천국 갈 수 있어요? 그래서 중간 영계, 낙원이라든가 새로운 중간영계에 가서 머문다는 이런 논리가 성립되는 거라구요. 그곳이 바로 낙원이라는 것입니다. (웃음) 그렇기 때문에 천국 간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그 말이 이런 논리에서 성립된다는 거라구요. 지금까지 천국 간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천국에는 참감람나무가 돼 가지고야만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하나님이 이러한 밭을 개인적으로 만들고, 가정적으로 만들고, 종족적으로 만들고 민족적으로 만들고, 국가적으로 만들어 놓았다는 거예요. 그것이 이스라엘 나라입니다, 이스라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