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메시아는 육으로 오셔서 하나의 통일된 세계를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재림 메시아는 육으로 오셔서 하나의 통일된 세계를 이뤄야

그러면 이 영적인 기반 위에, 영적으로 와서 되겠어요? 이것은 영적 돌감람나무 밭입니다.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하나님이 관리할 수 있는 영적 돌감람나무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는 나라가 없습니다. 제1이스라엘은 나라가 있었지만 제2이스라엘 나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저 몰리면서 떠돌아 다니는 거예요. 미국이 제2이스라엘 나라의 땅이예요?「아닙니다」 영적으로는 그래요, 영적으로는. 그래서 주님이 구름 타고 와서 되겠느냐, 안되겠느냐 하는 논리가 여기서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자, 영으로 와 가지고 되겠어요?「안 됩니다」 육으로, 사람으로 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육으로 와 가지고, 참감람나무로 심어져 가지고, 여기에 전세계를 접붙여 가지고 제 3이스라엘을…. 그래서 제3이스라엘 나라를, 하나님이 원하는 하나의 나라를, 통일의 세계를 이루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제3이스라엘 나라를 건국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면, 여기는 영적인데 육을 누가 갖다 주느냐 이거예요. 오시는 주님은 이와 같은 전통적인, 이스라엘 민족이 잃어버렸던 육을 이어받아 가지고 여기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나타나 가지고 여기서 제3이스라엘을 건국할 수 있는 육적 승리의 기반을 갖추어 가지고서야 넘어가는 것입니다. 창조원리로 보면, 본래의 창조이상은 아담 해와가 영육을 쓰고 완성하여 천국 가게 돼 있지, 영적 기준만 가지고 가게 돼 있느냐? 안돼 있다구요.

그리고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조건을 남겨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사탄은 없었다구요. 사탄까지 굴복하는 사람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가 사탄의 침범을 받아 가지고 그의 몸뚱이가 죽음을 당하는 것이 원리에 있어요?「없습니다」 없다는 겁니다. 이것은 원치 않은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예수를 이러한 원리적 관점에서 보게 되면, 예수는 죽어서도 안 되고, 재림할 때에 옛날의 그 예수가 와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침범받았던 몸은 못 온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면, 오시는 주님은 어떤 사정으로 오시느냐? 영적으로 야곱으로부터 모세, 예수시대를 거쳐 지금까지 기독교가 바라는 하나의 완성된 아담격을 내적으로 다 충당해 가지고, 또 몸적으로 볼 때 야곱, 모세, 예수 시대의 기준을 전부 다 갖추어 가지고 둘 다 사탄의 참소요건을 완전히 제거시키고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분이 재림 메시아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재림 메시아는 어떤 분이냐 하면 영육을 중심삼고 오는 야곱 이상 완성자요, 모세 이상 완성자요, 예수 이상 완성자라는 것입니다. 이런 분이 재림 메시아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