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는 운동을 하자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는 운동을 하자는 곳

그러면 메시아가 와서 할 일이, 그 왕이 와서 할 일이 어떤 일이냐? 왕이 해야 할 일이 뭐냐? 탕감복귀인데, 복귀는 재차 본연의 곳으로 돌아가는 것인데, 본연의 곳이 어디냐? 하나님이라구요. 그다음엔?「완전한 아담」 완전한 아담. 그다음엔?「완전한 해와」 완전한 해와. 그다음엔? 완전한 천사장입니다. 그렇잖아요? 어디에서 완전한 천사장을 찾아볼 수 있느냐? 그게 지금 문제예요. 그다음엔 뭐예요?「완전한 아들딸」 완전한 아들딸. 그다음엔?「만물」 만물입니다, 만물. 알겠어요? 몇이예요? 하나님, 아담, 해와, 천사장, 아들딸, 만물.

자 그러면, 그러한 일을 하는 종교가 있느냐? 그러한 일을 하는 종교가 나오지 않으면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없습니다. 통일교회가 뭐예요? 이 놀음을 하자는 게 통일교회입니다. 이 전체를 하자 하는 단체예요. 그래서 통일, 통일이예요. 그것을 하자는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교회라는 것이 뭐예요?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곳이요, 사탄이 침범하지 못하는 곳입니다. 여러분들 사탄이 참소 안 해요?「안 합니다」 안 해? 어떻게? 탕감조건을 벗어날 줄 알기 때문에,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렇다구요.

자, 그러면 여기 통일교회 안에는 어떠냐? 개인적으로 탕감노정을 가는 사람이 있고, 가정적으로 탕감노정을 가는 사람이 있고 종족적으로 탕감노정을 가는 사람이 있고, 민족적으로 탕감노정을 가는 사람이 있고, 국가적으로 탕감노정을 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한 그룹이 있습니다. 그러한 레벨이 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개인 탕감 노정에 있는 사람이 수백만이 될 수 있고, 수천만도 될 수 있습니다. 가정 탕감노정에 있는 사람이 수백만, 수천만도 될 수 있다는 거라구요. 세계 인류가 전부 다 들어오면 수천만이 되지요. 탕감하고야 위로 올라간 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