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세계로 나갔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세계로 나갔어야

보라구요. 세계를 망쳐 놓고 기독교를 망쳐 놓은 미국이라구요. 이 미국이 망한다면 누가 그걸 인계받느냐? 2차대전 당시 일본과 독일이 민주 세계의 원수였는데도 불구하고, 어찌하여 2차대전 후에 복을 받는 민족이 되었느냐?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이 망하니, 미국이 책임 못 하니까…. 이 일본과 이 독일이 미국 편이 될 것 같아요?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 만약에 동서가 하나되고, 앞으로 일본의 군사력만 강화되면 미국은 필요 없다는 거라구요. 미국을 믿을 수 없다 이거예요. 동서가 하나되고 일본이 군사력을 강화한다면…. 그렇게 되어 있지요? 그렇게 돼 있어요, 안 돼 있어요?「그렇게 돼 있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보라구요. 하나님의 뜻은 미국에까지 왔는데, 이제 이 세계를 누구한테 맡기느냐? 이게 문제예요. 어디로 가겠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이스라엘이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본래는 기독교 문명이 서구 문명으로 될 게 아니라구요. 예수가 죽었기 때문에 기독교 문명이 서구 사람에게로 넘어 왔다는 거예요.

만일에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받들었으면 기독교가 로마로 갔겠어요? 어떻게 됐겠나를 생각해 보자구요. 보라구요. 만일 그때에 유대인들이 예수와 하나되었으면 예수를 중심삼은 하나의 왕국이 벌어졌다는 거예요. 그랬으면 로마제국이 가만두었겠어요? 반대했을 거라구요. 그때, 예수님이 날 당시에는 로마제국의 정치체제가 마비 상태에 들어간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때에 예수를 중심삼고 이스라엘 민족이 단결해 가지고 한 나라만 되면, 만약에 로마가 이걸 반대하게 될 때는 그 로마의 지배하에 있는 아랍권 국가가 완전히 이스라엘과 하나된다는 거예요. 그거 하나되었겠어요, 안 되었겠어요?「하나되었겠습니다」 그것이 전부 다 아브라함의 후손들이예요. 전부 다 야곱의 열두 지파라구요. 그렇지요?「예」

그때 메시아를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메시아가 그런 나라만 갖고 나왔다면 마호메트의 회회교가 나타나요? 회회교가 안 생겨난다구요. 그랬겠지요? 그럴 수 있는 가망성이 농후하지요?「예」

그랬으면, 아랍권은 하나되고…. 로마라는 큰 나라가 있으니 이 아랍권은, 예수를 중심삼은 아랍권은 어떻게 했겠어요? 아시아 제국과 손을 잡는다 이거예요. 인도라든가, 고대문명국가 중국이라든가, 세계에 이름을 떨치던 이들도 로마에 대해서 대항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기독교 문명권을 중심삼고 아랍문명권과 아시아 문명권이 완전히 하나된다 이거예요, 그랬겠어요. 안 그랬겠어요?「그랬겠습니다」

이러한 준비를 역사적으로 해야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벌써 4, 5백년 전에 인도에는 석가모니를 보내고, 중국에는 공자를 보내고, 희랍에는 소크라테스를 보내 가지고 사상적 기반을 공고히 했던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하나님이 준비했어요, 안 했어요?「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