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 가는 미국을 일으키려면 초민족적인 퓨리턴 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망해 가는 미국을 일으키려면 초민족적인 퓨리턴 운동을 해야

그러니 하나님이 전세계를 놓고 볼 때에 여러분들을 믿고 여러분들 앞에 기대를 걸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돼요. 우리는 뉴욕에 영향을 미쳐야 되겠고, 워싱턴에 영향을 미쳐야 되겠다구요.

이것을 우리가 3년 동안에 해보자는 거예요. 미국 역사 2백 년째 되는 해가 명년인데 이 3년 기간에 2백 년 기간을…. 이것이 미국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기간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요것이 2백 년과 맞먹는다는 거예요.

미국 국민은 이제 결단을 내려야 된다는 거예요. 새로운 퓨리턴 운동을 제시하고 세계로 갈 수 있는…. 이때는 국가와 민족이 아니라구요. 세계로 갈 수 있는 초민족적인 새로운 기독교 부흥 운동을 들고 나가게 될 때는, 이 미국은 새로운 차원의 역사시대를 향하여 전진할 것입니다.

영국은 유나이티드 킹덤(United Kingdom;연합 왕국)이라구요. 미국은 유나이티드 스테잇츠(united States)라구요. 스테잇츠 하면 나라의 뜻도 있겠지만 이것은 하나의 주라는 뜻이 더 강하다구요. 거기에서 바로 유나이티드 네이션(United Naton;연합 나라)이 나와야 된다 이거예요. 유나이티드 스테잇츠가 유나이티드 네이션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유나이티드 네이션이 있어요? 유엔이 그거 해야 할 텐데…. 군대가 있어야 되는데 군대도 다 망했다구요. 또, 미국이 그것을 했으면 할 수 있었겠어요, 할 수 없었어요? 했겠어요, 못 했겠어요?「했겠습니다」

그래서, 내가 아이젠하워 대통령을 만나 가지고도 한 말이 그거라구요. 이런 얘기를 했다구요. 닉슨과 손을 잡아 가지고, 이 나라에 힘을, 영향을 미치려면 이런 내용을 가르쳐 주고 국민 운동을 하라고…. 그래 가지고 6개월만 기다리면 내가 TV에 나가서 전미국에 이런 이야기를, 역사적 비밀을 전부 다 폭로하겠다고…. 이렇게 했으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닉슨 그 사람도 레버런 문을 몰랐다구요. 그냥 아시아의 한 사람으로 알았다구요. 세계의 운명과 미국의 운명과 자기의 운명을 어떻게 콘트롤 할 것인가에 대한 생각을 갖고, 그러한 방안을 갖고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구요. 내가 누구보다도 은인이예요. 내가 누구보다도 친한 사람이라구요. 내 말이 옳으면 세계를…. 자기의 살 길과 미국이 살 수 있는 얘기를 하면, 듣게 되어 있는 건데….

자, 닉슨이 있었으면, 월남이 저렇게 되고 크메르가 저렇게 되었겠어요? 「안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는 미국 한 나라나 월남 한 나라나 마찬가지예요. 두 나라씩 망하게 만든 미국이 잘될 것 같아요? 안 된다구요. 닉슨이 있었다면 그렇게 안 되었어요. 내가 세 번만 만나면 모든 것을 얘기하려고 그랬다구요. 지금 포드도…. 자, 여러분, 이거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이 나라에서 몰라 주고 닉슨이 몰라 주는 이 스승을 모시고 하나님의 뜻을 빨리 빨리 이루어야 되겠습니다. 그것이 늦으면 늦을수록 공산세계로 전부 다 넘어간다는 거예요. 넘어가기 전에 이걸 막아야 됩니다. 내가 이번에 구라파를 시급히 서둘러서 순회한 것도 이것을 대비하기 위해서예요. 이번에 미국을 순회하는 것도 이런 국가적이고 세계적인 위기에 대한 책임을 못 하는 미국 앞에 방어할 수 있는 긴급 대책을, 하나의 길을 모색해 주는 놀음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만일에 내게 지금 움직일 수 있는 미국의 젊은이 10만 명, 10만도 아니고 3만 명만 있다면 이 나라를 살려 낼 수 있다구요.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구요. 망할 것을 뻔히 알면서, 내 눈으로 망하는 것을 보면서 이러고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 얼마나 바쁘겠나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