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하는 사람들을 실력으로 굴복시킬 수 있는 내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반대하는 사람들을 실력으로 굴복시킬 수 있는 내가 돼야

보라구요. 선생님도 마찬가지라구요. 한국이 극성스럽게 반대를 했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 올 때,‘하나님, 내가 패자가 돼서는 안 되겠습니다. 반대하는 한국 사람을 굴복시키기 위해 미국에서 내 뼛골을, 살을 에어 가지고 성공하겠습니다’이런 결의를 한 거라구요.

그래서, 3년 이내에는 내가 하늘 앞에…. 내가 여기에 와 3년 이내에 승리해 가 가지고 한국 교계를 들이 쪼개고, 들이 밟고, 들이 때리고 다시 왔다구요. 120만 대회(구국세계 대회)로부터, 9개 도시 대회(희망의 날 대향연)에서 아주 완전히 휩쓸어 버렸다구요. 반대가 나쁜 게 아니라구요. 그것을 자극제로 해 가지고 하늘의 전진적인 박력으로 부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내가 그거 다….

날 지금 전부 다 환영하면, 난 재미 없다구요. 반대하니까 자극이 되는 거예요, 이게. 챔피언은 반대하는 패와 싸워 가지고 이겨야 된다구요. 무너뜨려야 된다구요. NBC나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이런 뭐 수다한 신문들이 전부 다 뭐 어떻고 하지만 나는 입 다물고 가만히 있는 거예요. 자신이 있기 때문에 그러고 있다구요. 한마디도 얘기 안 하는 거라구요.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봐라 이거예요. 나중에 내가 너희들이 하는 무엇보다도 더 큰 것을 한다 이거예요. 그런 자신을 갖고 있다구요. 도전하는 국제 선수가 있어도, 챔피언이면 자신 있는 사람은 가만히 있는 거라구요. 실력으로 때려 잡는 거예요, 실력으로.

자, 미국에 있어서 FBI나 CIA가 문선생을 잡아 넣었다 생각해 보라구요. 잡아 넣었다 생각해 봐요.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들은 다 도망가겠지요?「아닙니다!」어떡할 거예요? 어떡할 거예요? 여러분 백인들이 도망가게 되면 흑인들이 지지할 거라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흑인들이 도망가게 되면, 황인종이 동원될 것입니다. 백인들이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날에는 흑인종과 황인종은 레버런 문 편에 선다는 걸 알아야 돼요.

자, 하나님은 백인과 흑인과 황인이 미국에서 하나되기를 원하시고, 그 하나 만드는 주도적인 선동자로서 내가 일하고 있는데, 이걸 반대하면 이 나라는 완전히 조각 조각 난다구요. 이렇게 되는 날에는 한국에서 합니다. 지금까지는 한국이 반대했지만, 이제부터는‘한국의 통일교회 문선생 해방해라. 석방해라’하고 데모할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틀림없이 그렇게 된다구요. 미국 대사관이 어떻게 되겠어요? 전세계 120개 국가에 통일교회가 널려 있는데, 이 사람들이 가만 있겠어요? 내가 명령만 하면 문제가 크다구요. 그런 의미에서도 미국의 양식 있는 사람들은 생각해야 된다 이거예요.

미국 청년들을 두고 봐도, 내가 미국에서 뭘 잘못했느냐 이거예요. 뭘 잘못했느냐 이거예요.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하늘땅 앞에 부끄러움이 없어요. 옛날에 히피였던 사람 다 손들어 보라구요. 여긴 전부 다 아니었어요? 이런 히피 무리를 데려다가 세계를 중심삼고 국가관을 세우고 인생관을 세우고 모든 면에 도덕관을 세울 수 있는 위대한 인물들을 만들어 놨으면, 거기에 대해 미국이 사례는 못 할망정 뭐예요, 이게? 역사적 참소를 받을 것입니다.

자, 얼마나 변했나요? 얼마나 변했어요? 180도 변했어요, 40로 변했어요? 몇 도 변했어요? 「180도 변했습니다」 미국을 망치게 변했어요, 미국을 살리게 변했어요?「살리게요」 그건 여러분들이 말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그렇기 때문에 없다구요, 걱정할 게. 미국 개들이 짖고 서양 개들이 짖는 거라구요, 동양 사람이 왔다고. (웃음) 이제 자주 만나면 말이예요, 친하면…. 몰라서 그러지, 알게 되면 짖지 않는다구요, 개들이. 그 다음엔 그 개까지도 자기 주인을 버리고 나를 따라오려고 하는 거예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