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하나되면 하나님과 하나되고 우주를 얻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하나되면 하나님과 하나되고 우주를 얻는다

오늘날 통일교회 축복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이상의 무형체(無形體)가 실체로 현현하기 위한 것이예요. 생명과 사랑과 이상을 연결시키기 위한 것이 축복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어디에서 기뻐하느냐? 여기에서 기뻐하는 거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생명이 약동하고 사랑이 약동하고 이상이 약동하는 거예요. 여기가 사랑과 생명과 이상이 약동하는 권내가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은 신성한 것입니다. 그러한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지금의 사랑은 뭐예요? 추한 것이요, 악한 것이요, 파괴적이예요. 왜? 사탄은 하나님의 원수가 아니냐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러한 남자 여자를 보장할 수 있고 이러한 관계를 가질 수 있어 가지고, 선생님이 말한 그러한 모든 사랑형을 중심삼고 '나는 불변의 부모를 중심삼고 불변의 형제를 가져 가지고, 불변의 세계를 통제하고 이 세계와 하늘땅 전부를 이 사랑권 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나 자신이다'는 자각을 갖지 않고는 축복의 자리에 나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러므로 선생님이 축복해 주기 위해서 묶어 주는 이런 수속을 전부 다 알아야 되겠습니다. 모가지를 잘라도 '나는 불변, 유일, 절대다', 몸뚱이를 잘라도 굴러다니면서 '나는 불변, 유일, 절대다', 다리를 잘라도 '나는 불변, 유일, 절대다' 이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그런 신념을 가지라구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해방받는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 '하나님이 변하지 않는 한 나는 변하지 않는다. 과거 현재 어떠한 사람이나 어떠한 무엇이 사탄세계의 생명, 사탄적 사랑, 사탄적 이상을 내게서 완전히 빼앗아 가더라도 나는 가는 것이다. 더 나아가서 하나님이 변하는 한이 있더라도 내가 하나님을 돌이켜 가지고 가는 것이다. 하나님이 절대적이 아니면 내가 절대적으로 만든다' 이런 생각을 가져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하나님이라도 절대 복종을 해요, 절대 복종. '나는 금빛과 같이, 다이아몬드와 같이 굳고 변하지 않는 빛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자리에서 그런 날을 보고 하나님이 아담 해와의 결혼식 날을 바랐다는 거예요. 그것이 오늘날 이 축복입니다, 축복.

남자 여자가 이제 완전히 하나가 되면, 하나님은 자연적으로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은 생명보다 강하다는 거예요. 왜? 하나님이 임재하기 때문에. 그러면 몸과 마음이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일시에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속에서 '야! 좋다' 하면 '입이 좋다' 그런다는 거예요. 같이 말한다는 거예요.

여러분 몸뚱이가 왜 싸우는지를 알아요? 타락을 했기 때문입니다. 사랑이 떠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만이…. 마음이 플러스가 되어야 할 텐데 또 하나의 파괴적인 플러스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 몸뚱이가. 이게 경계선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사탄이…. 종교는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하지 못하는 게 아니냐 이거예요. 왜 그러냐 하면 이것이 마이너스예요, 마이너스! 그러니 마이너스를 없애라 이거예요. 그래서 어떤 종교든지 몸을 치라고 하고 희생봉사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작용을 발전시켜서 마이너스에게 완전히 하나되게 하면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같은 가르침이예요. 알겠지요, 이것을?

여러분들은 하나님을 찾을 필요 없다구요. 하나님도 필요 없다구요. 그것보다는 사랑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이 사랑만 가지면 하나님은 자연히 나에게 온다는 것입니다. 나한테 잡혀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찾는 방법, 하나님의 사랑의 방법은 세계 인류를 형제로 생각하고 하나님과 같이 부모와 같이 사랑하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벌써 하나님은 나에게 온다는 거예요. 이래서 종교에서 사랑을 말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나 이 일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는 이것을 다시 복귀하기 위해서 이러한 일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축복은 이 자리에서 받지만, 하나되는 이것을 중심삼고 확대만 하면 이 우주는 여러분의 것이 됩니다.

지금 미국에 레버런 문이 기지를 만들고 있어요, 안 만들고 있어요? 120개 국가에 기지를 만들고 있다구요. 이제 손길만 닿아 가지고 손만 잡게 되어 보라구요. 생명의 힘을 가지고도, 그 무엇의 힘을 가지고도 사랑의 힘을 막을 수 없는데, 정부가 뭐가 어떻고 어떻고 반대한다고 막을 수 있어요? 막을 수 없다구요. 그러한 자신을 가져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들, 그런 자신을 갖고 있어요?「예」여러분들이 남편을 얻고, 아내를 얻는 것이 아니라구요. 하나님을 얻고 우주를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세계 인류를 얻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기 우리 둘에게 광명이 있기 때문에, 우리 사회와 우리 세계와 하늘땅에 광명이 시작된다 하는 신념을 가져야 됩니다.

내가 하나님을 알고 싶고, 하나님이 어떠한 분이라는 것을 알고 싶기 때문에, 하나님이 나를 지어 놓고 얼마나 좋아하셨다는 것을 알고 싶기 때문에, 하나님이 나에게 아들딸을 주어서 얼마나 좋아했다는 것을 알게 한다는 거예요. 여자들이 젖을 먹이게 될 때는 세계를 안고, 우주를 안고 있는 거예요. '내 생명이 우주와 통할 수 있고, 내 생명이 너에게 주입되고, 우주를 하나 만들 수 있는 내 사랑이 너에게 가고, 우주의 이상이 너로부터 뻗어 나가는구나, 하하하…' 이런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