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의 봄바람이 부는 봄동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의 봄바람이 부는 봄동산

자, 그래서 이러한 역사적인 방대한 내용을 가려 가지고 이 시대에 온 레버런 문이 해야 할 것이 뭐냐? 플러스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갖다가 마이너스적인…. 감동이 없는 이걸 전부 다 이래 가지고 말이예요, 강력한 지남철을 가지고 철분이 있으니까 이것을 갖다 붙이는 놀음을 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 사람들은 전부 다 선생님을 좋아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다 좋아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여러분들도 그래요?「예」 거짓말이예요!「아니예요!」아니야, 아니야!「정말입니다」 그래 내가 정신이 들어서 생각하면 그럴 것 같다구요.

그래 그 힘이 얼마나 세냐? 몸뚱이가 하자는 것을 다 집어치우고 말이예요, 어머니 아버지 나라, 사탄 세계 완전히…. 옛날에는 하지 못했던 것을 순식간에 할 수 있는 힘이 있다 이거예요. 그런 힘이 있어요. 그래요?「예」 그래서 요즘에 뭐 아버지 어머니가 납치해 가도 도망 나오고 그런다구요. 세상에 그런 역사가 있었어요?「아니요」 (웃음) 잡아 가면, 아예 잡혀가 가지고 가만있어요? 도망하는 거예요, 도망. 레버런 문한테 도망 온다구요. 그거 알겠어요?「예」 하나님의 사랑의 봄동산이…. 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오늘날 지구성에 하나님의 사랑의 봄바람이 불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사실이예요, 이게. 사실이라면 이 이론이 다 맞는 거라구요. 자, 그러니 이곳이 얼마나 굉장하고, 얼마나 엄청난 곳이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럴 것 같아요?「예」

그러면 우리가 한번 해볼 만해요?「예」 무엇 때문에? 우주를 통일하고도 남을 수 있는, 과거, 현재, 미래를 물론하고 인류역사를 통일하고도 남을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 하는 거예요. 이 사랑의 키(key;열쇠)를 가지고 덜커덕 열면 천국이 안 열릴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베드로한테 천국문 열쇠를 준 것은 사랑의 도리를 가려 가야 된다는 것을 가르쳐 준 것인데도 불구하고 천주교에서는 열쇠를 준 걸로 믿고 있다구요. (웃음) 알겠어요?「예」

하나님의 사랑은 영계에 가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나 수천년 후의 사람에게 있어서나 전부 다 생명의 근원이예요. 행복의 근원이예요. 이렇게 볼 때, 타락은 뭐냐? 무슨 질서를 어긴 것이냐 하면 말이예요, 사랑의 질서를 어긴 것이라는 이론적 결론이 그냥 나온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

최후의 전략인 거예요. 이걸 무너뜨려야 돼요. 개인주의를 무너뜨려야 돼요. 자, 뭐 그 이상 얘기 안 해도 다 알 거라구요, 이만큼 얘기하면.

자, 그러면 이제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하고 무슨 놀음을 하느냐? 옛날에는 여러분들이 참된 부모의 사랑을 못 받았고, 참된 형제의 사랑을 못 받았고 참된 부부의 사랑을 못 받았다 이거예요. 이루지 못한 그것을 이루게끔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래서 영적으로 그것을 접붙이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하나님을 잃어버렸으니 하나님을 다시 찾게하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의 생활권 내에 침투해 들어간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가 이상한 것이 무엇이냐 하면,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면 여러분들이 비몽사몽간에, 혹은 꿈 가운데, 계시 가운데에서 선생님을 자주 만나는 거예요. 그거 왜 그런지 알아요? 이런 영력(靈力)을 가해 가지고 몸과 마음이 갈라진 모순된 것을 이어 놓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백 퍼센트예요, 백 퍼센트.

지금까지 어떤 종교에서도 없던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국경을 넘어서, 지금 선교 나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선생님과 떨어져 있지만, 공간과 시간을 초월해 가지고 그러한 영적인 지도를 받고 살아가고 있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게 사실이지요?「예」 그게 얼마나 놀라운 사실인지를 알아야 된다구요.

그것이 연결되기 위해서 수많은 나라가 망했고 수많은 종교 지도자들이 희생을 당했고, 순교를 당해 가지고 피의 대가를 치렀던 거예요. 그래서 이와 같은 것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 일이 무섭고도 놀라운 일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온 지 며칠만에, 들어오자 마자 대번에 그런 현상이 벌어진다고 해서 '그 뭐 저거 싸구려…' 하겠지만, 천만에요. 여기는 봄바람이 부는 곳이예요. 봄바람이 부는 가운데서 봄바람을 느끼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니까 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은 세상 사람들은 모른다구요.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