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 천국을 실현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6권 PDF전문보기

지상에 천국을 실현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

천국을 실현시킨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여러분들은 알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가정에 의한 천국실현'이 표어였지만, 금년에는 '천국실현의 공식적 노정'이란 표어를 정하겠습니다. 그 말은 무슨 말이냐? 여러분, 천국실현을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천국을 어떻게 이루느냐 하는 것이 이제부터의 당면 과제가 되는 것입니다.

한 나라를 보면, 나라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주권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백성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국토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지상에 천국을 실현한다는 문제를 두고 볼 때, 천국의 주인이 누구냐? 주권자가 누구냐? 틀림없이 하나님이 주권자입니다. 그리고 백성은 누구냐? 백성은 만민입니다. 그러면 국토는 어디냐? 지구성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볼 때에, 오늘날 지상에 하나님이 주권자가 되고, 하나님의 백성이 살고, 하나님의 국토로서의 지구성이 형성되어 있느냐? 그렇지 않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에, 세계적으로 하나님이 중심이 못 되어 있습니다. 미국이면 미국을 중심삼고 볼 때에 하나님이 이 나라를 통치하고 있느냐? 그렇지 못하다 이거예요. 이 나라의 백성이 전부 다 하나님과 직접 관계를 가진 백성이 못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땅이 하나님의 땅이 아닌 것이다 이거예요.

자, 나라는 그만두고 하나의 기독교면 기독교의 조그마한 교파를 두고 봐도 그 교파의 주인이 하나님이 되어 있느냐? 모든 교회가 자기 교파의 중심이 하나님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과연 하나님이 그 사람들이 주장하는 거와 같이 주인이 되어 있느냐, 중심이 되어 있느냐 하면, 그렇지 못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