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복귀는 비디오와 카세트 테이프를 통한 홈 처치 운동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7권 PDF전문보기

뉴욕 복귀는 비디오와 카세트 테이프를 통한 홈 처치 운동으로

그러면 이제부터 특별지시를 하겠어요. 가미야마에게 내가 특별히 지시하기를, TV세트하고 비디오 세트 3백 대를 빠른 시일 내에 들여 오게끔 하라고 했다구요. 그래서 어떡하느냐 하면, 지금 우리가 뉴욕에 약 1천 명이 살고 있기 때문에 세사람 앞에 한 세트씩 나누어 주려고 한다구요. 말만이 아니라 실질적인 거예요. 여러분들이 360집씩 배치받은 지역이 다 있다구요. 여러분들 배치받았지요? 「예」

스도! 「예」 선생님 말씀 알겠지? 「예」 3백 명 중심삼고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를 당장 하라구. 알겠어, 무슨 말인지? 「예」 그래서 4월, 5월 두 달 안에 반드시 홈 처치 기반을 닦아서 이 세사람이, 6월 초하루부터는 셋으로 갈라지는 거예요. 그때가 되면 6백대의 TV세트를 더 마련할 것입니다. 그래서 360집이 있는 한 구역에 한 대씩 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제 연말쯤 되면 여기 있던 사람들을 그 구역으로 전부 다 내쫓을 것입니다. 9월부터는 전부 다 내보낼 예정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반드시 자기가 책임진 거기서 먹고 자고 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리고 여러분이 가 가지고 반드시 여러분 대신 한 사람씩 뉴요커 집에 들여보내야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훈련시키는 거예요. 노방 전도를 시키고, 전부 다 시가지에서 대운동을 하게 하는 거예요. 청소 운동으로부터 이 시가를 살리는 운동을 그 새로 온 사람으로부터 또 시작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기 1천 명이, 5천 명까지 어떻게 살게 하느냐 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구요.

그러면 1천 홈 처치가 될 것이 3천, 5천 홈 처치가 되고, 그다음에 그것을 명년 6월까지 만들게 되면 뉴욕은 완전히 해방될 수 있는 기반이 된다고 봅니다. 이렇게 되는 날에는, 한 홈 처치에서 열 사람만 되게 되면 5만 명이 된다는 과학적인 데이타가 나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거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홈 처치 만들어 놓고는 9월부터는 여러분을 내보내는 거예요. 여기 열쇠 안 주는 거예요. 거기에 기지를 만드는 거예요, 기지를.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거 말뿐이 아니예요. 말뿐이 아니라구요.

자, 어디 그거 하제나, 하지 말제나? 「해요」 안 할 수 없다구요. 안 할 수 없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홈 처치에 에이 멤버(A member)가 40명 이상만 되는 날에는 선생님이 차 타고 순회할 것입니다. 그거 싫다고 하는 사람은 지금 기권하라구요. 없어요? 다 할 거예요? 「예」 이렇게만 되는 날에는 모든 것이 해결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