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영적 승리권을 상속받아 지상에 현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0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영적 승리권을 상속받아 지상에 현현해야

그러면 오시는 주님은 어떤 분이냐? 사탄 마귀를 굴복시켜야 되고, 수많은 영인, 수많은 도주, 수많은 영계 지도자들은 전부 다 일대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하나님의 인격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인격완성이라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되어지기 때문에-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종교와 이 우주가 어떻다는 것을 전부 다 납득시킴으로 말미암아 굴복한다는 거예요.

다시 말하면 이 땅 위의 더 높은 사랑의 주인공 앞에 흡수되려 하는 것이 이 만유의 존재들이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아요? 새 새끼나 개새끼까지도 자기를 더 사랑해 주는 동네, 자기를 위해 줄 수 있는 동네를 찾아가는 거예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참사랑을 중심삼고 여기서 굴복시켜 가지고 그들의 모든 권한을 상속받아야 된다구요. 통일권의 상속을 받아야 됩니다. 아시겠지요?「예」 그가 뭐라구요. 그가? 메시아라는 분이 이 땅위에서 해야 할 책임입니다. 대번에 기독교만 하나돼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는 기독교만 지상에서 하나 만들 수 있을는지 모르지만, 영계의 배경인 불교 문화권, 회회교 문화권, 전체 문화권이 상대적 기반이 된 지상에 이 경계선이 남아 있는 한, 이것을 전부 다 타파하지 못하는 한, 그 뿌리 되는 영계에 가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기원을 형성하지 못하는 한 지상에 있어서 그러한 모든 색다른 문화권의 통일을 가져올 수 없다 하는 것은 당연한 결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상속권을 받아 가지고 지상에 현현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오늘날 예수 믿는 사람들은 구름 타고 온다고 그저 앉아 가지고 이러지만, 이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그런 엉터리가 없다구요. 그런 엉터리가, 엉터리, 엉터리, 그런 엉터리가 없다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가운데서 그저 믿으면 구원 얻는다고…. 그렇게 간단할 것 같으면 통일교회 문선생부터 간단한 길을 취하지, 왜 이 길을 가겠어요? 통일교회 교인들을 왜 이렇게 고생시키고, 지지리 욕을 먹이고, 지지리 반대받게 하고 왜 이러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