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게 제일 중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게 제일 중요한 것

하나님이 있다면 이런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알파가 돼 가지고 말이야. 아, 흐르고 흘러라, 흐르고 흘러라…. 그렇게 흘러 돌아왔는데도 오메가와 마찬가지다. 깨끗하다'고.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하나님이 머리가 나쁘지 않은 한 생각하겠지요? 타락해 가지고 머리 나쁜 여러분들도 그걸 생각하는데 말이예요, 타락하지 않고 머리 좋으신 분이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웃음) 그래서 여러분들이 여기 산에 와 가지고 뭘하느냐? 이 물줄기에서 나오는 생수를 마시면 얼마나 멋지겠느냐 이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에게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게 뭐냐 이거예요. 하나님에게 제일 중요한 게 뭘까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은 돈도 필요 없다구요. 권력이 필요해요? 「아니요」 지식이 필요해요? 「아니요」 뭐가 필요해요? 하나님이 뭐가 필요하겠느냐 말이예요. 「사랑」 왜 사랑이 필요해요? 사랑이 왜 좋아요? 하나님이 왜 사랑이 필요하냐 말이예요. 보라구요. 그게 왜 좋으냐 하면, 좋은 데는 모든 것이 완전히 좋다 이거예요. 눈이 좋아하는 것도 제일 좋고 코가 좋아하는 것도 제일 좋고, 듣는 것도 제일 좋고, 먹는 것도 제일 좋고, 만지는 것도 제일 좋고, 생각하는 것도 제일 좋다는 거예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백 퍼센트 좋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