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는 섭리적으로 볼 때 중대 전환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2권 PDF전문보기

이때는 섭리적으로 볼 때 중대 전환기

자, 그러니 섭리적으로 볼 때 이때는 중대 전환기, 이머전시 터닝 포인트(emergency turnning point)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그러면 말이예요, 개인 구원을 위해서도 죽을 자리에 나가서 죽고 자기 일족이 망하게 될 때도 나가는데, 전체 구원을 위한 이때에 있어서 무슨 짓을 못하겠어요? 여러분들 그래요? 「예」 그것만 하는 날에는 미국이…. 공산세계가 문제가 아니예요. 모든 민족이 종합되어 형성된 국가 이 미국이 기독교사상 때문에 시멘트같이 굳어졌던 것이 다 없어졌는데, 이제 통일교회에 의해서 차원 높은 인류의 평화의 천국을 향하여 전진할 수 있는 날이 눈앞에 가까이 오지 않았느냐 말이야, 이 녀석들아!

암만 이제…. 여러분, 올림픽 대회에 나간 선수가 챔피언이 되는 데는 말이예요, 몇 시간 동안에 되는 게 아니예요. 그 뛰는 시간은 짧다는 거예요. 챔피언 결정하는 시간은 짧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 세계 섭리역사 가운데서 금후의 최후의 결정적 싸움의 기간은 짧다는 거예요. 자, 그것이 얼마 안 남았어요. 알겠어요? 그것을 위해서 여러분은 다 훈련하고 준비했다는 거예요. 다 됐다는 거예요. 이제는 최후의 결전을 위해 총진군하는 거예요. 이것을 못 하는 날에는 망하는 거예요. 내가 여러분들을 믿고 지금까지 싸워 온 거예요. 이다음에 이게 안 되는 날에는 보따리 싸 가지고 딴 데 갈 거라구요. 어머니 보고 언제든지 보따리 싸 놓으라고 그랬다구요. 출발…. 그러한 운명을 걸고 싸우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자, 그런 것을 생각할 때, 이때가 섭리적 중대 전기, 전환점이예요, 아니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전환점입니다」 세상이 그렇고, 현재의 모든 세계정세를 봐도 전부가 그래요. 이것은 안팎으로, 섭리적으로 봐도 그렇고, 선생님이 지금까지 말씀한 것이 맞는 것을 볼 때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통일교인들은 어떠한 권에 있어도 이것은 해야 돼요. 다른 것은 못 하더라도 잠을 안 자면서라도 요걸 해야 되고, 밥을 안 먹더라도 요거 다른 일은 못 해도 요것 한 가지는 내가 죽더라도 책임지고 일등을 해야 되겠다, 일등이라는 팻말을 꽂고 가야 되겠다고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 누가 반대를 해도 나는 웃는 거예요. 반대받으면서 웃는 데 있어서도 일등을 하겠다 하면 그것도 좋다는 거예요. 내가 거지같이 천한 놀음을 하더라도 거지한테 지지 않게끔 열심히 해야 되겠다 하라구요. 정 안 되면 변소간에 들어가 가지고 '아, 내가 일등이 되겠다' 하며 24시간 '응-응-' 그렇게 해라 이거예요. (웃음) 그거 할래요? 어느 거 할래요? (웃음)

우리 집에 풀 테이블(pool table;당구대)이 있는데 요전에 내가 열여덟 시간 반까지 했다구요. 내가 스무 시간을 채우려 했는데 그거 못 채웠다구요, 이놈의 자식들이 도망을 가서 말이예요. 그런 생각을 해야 한다구요, 그런 생각을. 내가 좋아서 춤추기 시작할 때는 한 3일 동안 먹지 않고 춤출 것이다, 자면서도 이러고…. (웃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도둑질은 하지 말라구요. 도둑질을 잘하라는 얘기는 아니라구요. (웃음)

이걸 볼 때에 틀림없이 이런 섭리적 중대 전기에 왔으니 여기에 박자를 맞추어 여러분들이 낙오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역사상에 없는 중대한 기간이니만큼 여러분들도 중대한 마음을 가지고 중대한 사건을 일으켜야 되겠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럴 거예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