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 본연의 형태로 살려는 사람은 우주가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이상적 본연의 형태로 살려는 사람은 우주가 보호해

자, 그러니 손자들에게 그런 할아버지 할머니가 필요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사랑을 가지면 할머니 할아버지도 춤추고, 어머니 아버지도 춤추고 형제끼리도 춤춘다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렇게 가정적으로 디스코 댄스를 하다가 전부 다 나가떨어져 가지고 오줌을 싸고 똥을 싼다고 하나님이 벌 주겠나요? 24시간 오줌싸더라도 하나님은 '야, 멋있다!' 한다는 거예요. (웃음)

이게 가상적인 말이 이렇다면 그 이상은 그럴 듯한데, 사실 그렇겠느냐? 이상보다 사실이 그렇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와 같은 형태를 갖추고 살려고 하는 사람은 우주가 보호한다는 거예요. 누가 그 사람을 죽이려 하면 자동적으로 우주가 막아 준다는 거예요.

그러니 레버런 문은 나라가 반대하고, 세계가 반대하지만 당당하다는 거예요. 여러분, 나와 같은 사람을 좋아해요?「예」나도 좋아해요. 여러분도 한번 해볼래요?「예」그게 이상적 본연의 형태라구요. 자, 여러분들 지금 젊은 사람들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양로원에 가는 걸 좋아하지요?「아닙니다」통일교회에서는 '그거 다 철폐하라, 그만둬라' 해야 그만두겠어요, 자동적으로 없어지겠어요?「자동적으로요」그러면 그 가정이 할아버지 할머니 천국이예요? 할머니 할아버지 천국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어머니 아버지는? 또 아들딸은?「천국이 됩니다」

오늘날 미국 제도는 말이예요, 전부 다 젊은 사람들의 천국이지 할아버지 할머니 천국이 아닙니다. 어린애들의 천국이 아니요, 할아버지 할머니의 천국이 아니요, 젊은 청년 남녀들의 천국이기 때문에 전부 다 망하는 지옥 구덩이를 파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거 왜? 본연의 형태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쓰레기통이 뭐냐 하면, 본래의 상태에 어긋난 것을 처치하는 통인데 인간 쓰레기 세계가 지옥이더라 이거예요. 이제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연에서부터 가정으로 모두 사랑을 중심삼게 하나님이 이렇게 세상을 창조한 것은 하나님도 사랑을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그 사랑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이 섭리역사를 지금까지 계속, 이걸 찾을 때까지 영원을 향해서 움직여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가 나와 가지고 이런 사실을 밝히고 있다는 것은 하나님에게 있어서 슬픈 일이겠느냐, 기쁜 일이겠느냐를 생각해 보라구요. 어떤 거예요?「기쁜 일입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는 자기 아들딸 며느리 방에 밤에나 낮에나 언제나 경계선 없이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아들딸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들 딸도 어머니 아버지도 할아버지 할머니 방에 마음대로 열두 시, 한 시쯤에 들어가도 좋아하고 말이예요, 어머니 아버지도 할머니 할아버지가 자기 방에 들어와도 좋아하고, 아들딸이 어머니 아버지가 방에 들어와도 좋아해야 된다 이거예요. 손자가 할아버지 방에 가서 뭐 먹을 게있어서 먹으면 '어서 먹어라' 해서 마음대로 먹게 하는 거예요. 또 어머니 방에 가서 뭐 있으면 먹는다 이거예요. 또, 자식의 방에 가 먹을 게 있으면 먹는 거예요. 며느리 방에 가서도 먹을 수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마음대로 잘 수 있고, 마음대로 놀 수 있어야 된다는 겁니다. (웃음)

미국 가정에서는 할아버지가 아들네 집에 갈 때 전화를 하고 간다구요. 사람이라면 어떤 것을 좋아하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좋아하겠어요? 보라구요. 아름다운 며느리가 말이예요, 백발이 성성한 할머니 할아버지를 사랑스런 마음 가지고 자기 사랑하는 남편보다 더 좋은 것을 사주려고 하면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사랑스럽겠느냐 이거예요. 이쁜 며느리가 말이예요, 늙은 할아버지 할머니가 쭈글쭈글한데도 불구하고 무엇을 사는데 자기 사랑하는 남편에게 사다 주는 것 이상의 기쁨으로 사다 주는 그 장면이 얼마나 멋있겠느냐 이거예요. 그러면 할아버지 할머니가 감추어 둔 모든 것을….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전부 다 준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