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가지고 하늘과 땅과 인류를 위해 희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가지고 하늘과 땅과 인류를 위해 희생해야

자, 여러분들 이제 알았으니 이 생명권에서, 존재권에서 한번 멋지게 달려 보고 싶어요, 안 달려 보고 싶어요? 「달려 보고 싶습니다」 그러면 세계가 어떻게 되겠어요? 다 따라온다구요. 가는 데마다 달라붙어요. 츄잉껌처럼 달라붙는다구요. 보라구요. 내가 이제 걱정이라구요. 어디 가든지 전부 다 선생님 말 듣겠다고 '아이구, 오래 기다렸다' 하며 몰려와 가지고…. 이스트 가든에 달라붙는다구요. 그게 나쁜 거예요, 좋은 거예요? 「좋은 것입니다」 나도 살고 그들도 살고, 전부 다 살기 위해서 그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심삼고, 이러한 일을 중심삼고 딱 볼 때 이것은 틀림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우주가 어떻고 세계가 어떻다는 것을 훤히 알 거라구요. 공산주의가 어떻고 민주주의가 어떻다는 걸 알 거예요. 무니즘은 어때요? 「압니다」 통일교회 사상은? 「압니다」 통일교회 사상이 쉬워요? 「아닙니다」 전체를 조화시킨다는 거예요. 그게 뭐예요? 사랑입니다. 사랑밖에 없다구요. 이거 알 만해요? 「예」

우리 연진 애기가 태어나서 좋은 말 들었는데, 이다음에 우리 연진 애기가 아마 총명할 거예요. 그 애기한테 지지 않게끔 여러분들이 미리 준비해야겠다구요. 전부 다 앞으로 준비해야 되겠다구요. 그렇게 마음을 먹고 축하하는 것이 보다 귀한 것이 아니겠어요? 선생님 아들딸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모습을 보면 하나님도 막혔던 귀가 뻥 뚫어져서 '아이고, 그렇지!' 그러신다구요. 그런 걸 알고 기도하라구요.

레버런 문이 한 가지 훌륭한 것은, 세계적인 종교 지도자 중 어느누구보다 제일 고생시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만은 틀림없다구요. 그건 진짜라구요. (박수) 그거 왜 그래요? 그게 나쁜 거예요, 좋은 거예요? '나는 좋다. 여러분들은 나쁘다' 그래요? 「아닙니다」 그 말이 맞나, 안 맞나 보라구요? 가정에서 사랑을 가지고 제일 희생하면 아버지도 그 앞에서는 고개가 숙여진다구요. 왜 그래요? 하나님하고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간다는 거예요. 하나님과 같다는 거라구요.

통일교회가 나라에서, 미국에서 제일 힘들어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미국을 구하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진리가 틀려요? 「맞습니다」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이 이 나라의 애국자 중의 애국자예요. 애국자 중의 애국자가 되려면 역사 이래 그 누구보다도 고생하라 이거예요. 여러분, '레버런 문, 그 이론이 틀렸소' 하는 사람 손들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그것은 진리예요, 영원한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