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증거자가 되기 위해 홈 처치에 주력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증거자가 되기 위해 홈 처치에 주력해야

이럼으로 말미암아 너희들이 영계에 담이 막힌 그 모든 권을 벗어나 가지고 훌훌 날아 어디를 가든지 하늘나라를 자유로이 행각할 수 있는 이러한 이상적 인간이 되느니라.

그러한 기반이 통일교회야. 알겠나, 무슨 말인지? 왜 이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느냐? 왜 하지 않으면 안 되느냐 이거야. 막혀 버리기 때문에. 아까도 얘기했지만 축복받아 가지고도 '아이구, 우리 집만이 제일이야' 하는 패들은 가정주의 담벽을 허물지 못한다구. 자기 아들딸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세계 인류를 사랑해야 되는 것이다. 인류를 사랑했다는 것을 누가 증거해야 되느냐? 하나님과 아들이 증거해야 된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부모가 증거를 못 받았다. 하나님의 증거를 못 받았고, 아들딸의 증거를 못 받았다구. 아들딸의 원망을 받았지, 아들 딸의 증거를 못 받았기 때문에 부모는 하나님의 증거와 아들의 증거를 받아야 할 입장에 있는 걸 알아야 된다구. 알겠어? 아까 그런 이야기했지?

우리를 남겨 놓고라도 가인적인 아들과 가인적인 부모들을 사랑하고 돌아와서 우리들을 아벨로 사랑해 달라고 해야 된다. 그러지 않으면 내가 아들로서 부모의 참다운 사랑을,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우리 부모라고 나가서 증거할 수 없다 이거야. 나를 사랑했던, 진정히 사랑하는 부모로서 증거할 수 있으려면 하나님이 원하는 이러이러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내적 조건을 완결짓고 와야만 된다. 그렇게 되면 우리 부모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기 때문에 내가 참다운 부모라고 증거할 수 있는 거야. 사랑받기에 합당하고 사랑하기에 합당하신 부모라고 할 수 있는 거야. 무슨 말인지 알겠나?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

그래 너희들 시집 가 가지고 시어머니 안 모시겠다는 통일교회 간나들 있으면 가랑이를 째 버려야 된다구. 이놈의 간나들. 그래 시어머니하고 같이 살고 싶어? 물어 보면 대답해야지. 시어머니하고 같이 살고 싶어, 같이 안 살고 싶어?「같이 살고 싶어요.」 같이 안 살면 저나라에 반대받고 간 시어머니 떼거리들이 너희들 치마를 붙들고, 눈을 붉히고 '천국이 뭐야?' 하면서 가로막는다 이거야. 그걸 알아야 된다구.

그런 걸 선생님이 잘 알았기 때문에 세상이야 뭐 물어뜯든 뭐하든 내 갈 길이 바쁘다 이거야. 난 간다 이래 가지고 가다 보니 세계적인 모든 탕감복귀조건을 세우고 선생님이 살아생전에 홈 처치 조직을 만들었다는 사실은 위대한 천국 선물이 지상에 임했다는 뜻이야. 그것은 왕권이 임하는 것이요, 통일권이 임하는 것이요, 사랑의 주관권이 임하는 놀라운 사실임을 알아야 된다구. 알싸, 모를싸?「알싸」

그러면 너희 엄마 아빠가 홈 처치 만들었으면 너희들 구경할래, 뭘할래? 결사적으로 엄마를 도와줘야 된다. '엄마 아빠, 어서 가, 어서 가소. 홈 처치해요, 홈 처치. 밥은 내가 할께요. 아이고, 변소도 내가 대신 가 줄께요. 물도 대신 먹어 줄께요' (웃음) 해야 된다구. 그래야 돼. 그럴 수 있게끔 바쁘게 재촉해야 돼. 그러지 않고는 저나라에 가 걸리는 거야. 알겠어? 너희들 조그만 아이들 힘들면 가라구. 자, 이거 중학교 1학년생, 2학년생 이런 말 하면 못 알아 들을 걸? 알아듣겠나? 알아들어?「예」 알아들어. 정말?「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