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3대 부모의 한을 풀 수 있는 역사적인 제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3대 부모의 한을 풀 수 있는 역사적인 제단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통일교회는 맞고 발전해 나온 겁니다. 그렇지요?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은 정면적인 충돌을 했지마는 여러분들은 뒤에서 여러분들은 패잔병들이니까 뒤에서 정비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미 다 결정적인 승리권을 다 닦아 왔다는 겁니다.

그거 못 하겠어요,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내가 여러분들 6백 명을 잘먹여 살릴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전통을 세워야 돼요. 이목사! 「예」 이재석! 「예」 때려몰라구! 「예」

선생님은 이 길을 가기 위해서 감옥생활도 했다구요. 소금국을 몇 년 동안 마시면서도 눈물로 감사하며 살았다구요. 이 소금국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의 심정세계에 내가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배고픈 것을 행복으로 알았다구요. 30평생에 배고파 보지 않은 날이 없었다구요. 젊은 30대까지 나는 내 옷이라고는 사 입어 보질 못했다구요. 고물상에 가서 주워 입었다구요. 아벨은 가인을 잘 입혀야 되기 때문에 그들에게 입혀 주고 나는…. 통일교회에 대해서도 그랬다구요. 내가 아벨적인 입장에서 통일교회 교인들을 편안하게 해주고, 내가 언제나 고생하는 겁니다.

역사는 언제나 그런 거예요. 돌아설 때가 되었으니 이제는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형님으로 모시고, 여러분들이 이제는 선생님 말 듣고, 선생님이 하던 이상으로 해야 될 것이 아니냐는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이의 없다구요. 원리로 볼 때도 이의 없다구요. 그 선생님이 누구냐 하면 아버지입니다. 그 아버지가 여러분들의 종이 됐고, 양자와 같이, 서자와 같이 취급받으면서 여러분들의 행복을 이루기 위해서 말없이 지금까지 기반 닦아왔다구요.

알고 보니 그가 누구냐 하면 하늘편의 형님이고 아버지였다 이거예요. 그런 짐을 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뼈가 녹아나고, 눈물로 여러분이 일생을 통곡하더라도 이것을 메울 길이 없는 자리에 선 것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되겠다구요.

홈 처치를 보고 죽는다 할 때, 내가 매 맞아 죽으면…. 옛날에 스데반은 돌 맞아 죽었지만, 객사해서 죽은 무덤을 남겼지만 여러분들은 여기에서 맞아 죽게 되면 거기에는 불원한 장래, 몇 년 이내에 비석이 설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리고 여러분들의 아들딸은 당장에 그곳에서 왕자 취급을 받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죽기 전에 여러분들의 아들딸이 다 볼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구요.

그래 여편네 붙안고 사는 것이 좋았지요? 홈 처치고 무엇이고. 월급 받아 가지고 지금까지 셋방살이하는 게 좋았지요? 그게 좋아요? 그건 마굿간만도 못한 거예요. 그건 지옥까지 통해 가지고…. 알싸, 모를싸? 「알싸!」

홈 처치가 뭐라구요? 3대 뭐라구요? 부모의 한을 풀 수 있는 역사적인 제단이요, 그다음엔 뭐라구요? 사망의 구렁텅이가 돼 나오던 역사적인 가인 아벨의 한을 풀 수 있는 길이다 이거예요. 그리고 하나님의 한을 풀고, 종교의 모든 한을 풀고, 인류의 역사적인 한을 다 풀고, 하늘나라에 날아갈 수 있는 심정적 유도탄이라는 것입니다.

요즘에 달나라 가는 인공위성 있지요? 여러분들이 달나라 가야 된다구요. 내가 문(moon;달)이예요, 문! (웃음) 그러니 따라 올라와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달나라가 기지가 되게 되면 거기서부터 선(sun;해)이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해나라로 가야 됩니다. 해나라는 하나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죽을 고생해야 어머니를 만나고, 그 어머니하고 합해 가지고 아버지를 만나야 원리에 일치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홈 처치를 왜 해야 된다구요? 누구를 만나야 된다구요? 「어머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