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6천 년 역사의 승리 기반을 축소시킨 제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6천 년 역사의 승리 기반을 축소시킨 제단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되느냐? 선생님이 닦아 준 그 기반을 이어받아 가지고 탕감복귀된 기반 위에 영적 기반을 이어받아요. 이것이, 그 기반을 이어받는 것이 뭐냐? 홈 처치예요, 홈 처치. 그 홈 처치가 뭐냐 하면, 세계적으로 선생님이 지금까지 60평생, 일생 동안 싸워 승리한 것, 하나님으로 말하면 6천 년의 역사를 싸워 승리한 것, 이 모든 전체의 가치를 축소시킨 거예요. 여러분이 여기에서만 승리하는 날에는 하나님의 승리권을 대변할 수 있는 것이요, 선생님이 승리하고 모든 종교가 희생하여 목적 달성의 완성을 통과한 기준에 올라설 수 있다구요. 그것이 홈 처치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은 영적 기반을 상속받을 터전이 필요합니다. 선생님이 세계적 탕감기준을 토대로 해서 출발한 것을 기반으로 한, 여러분이 세계적 무대에 갈 수 없으니 세계적 모든 기반을 집약시킨 제단형이 뭐라구요? 「홈 처치요」 홈 처치예요. 이 홈 처치에서만 환영받으면 다 끝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선생님은 지금까지 개인의 핍박 시대로부터 핍박적 가정, 핍박적 종족, 핍박적 민족, 핍박적 국가, 핍박적 세계, 핍박적 영계까지 반대받는 길을 통해 세계적 승리의 조건인 탕감조건을 세운 거예요. 일대 걸린 것을 여러분은 6개월권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기반으로 집약시켜 놨다 이거예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전면적으로 고생해 나왔지만, 이제 미국 재판만 끝나면 통일교회 선교사들이 재판정에 서는 시대는 지나갑니다. 알겠어요? 「예」 그런 의미에서 이날이 얼마나 귀한가를 알아야 돼요. 그리고 내가 이런 일을 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통일교회의 후손들은 세계 어디 가더라도 규탄받지 않는다구요. 핍박의 길을 넘어서기 때문에 그것을 희망으로 하고 싸워서, 당당히 이겨야 됩니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뉴욕 타임즈가 지금까지 원수였는데 왜 요즈음에 돌아가느냐? 워싱턴 포스트는 왜 돌아가느냐? 보라구요. 들이맞는다 이거예요. 세계적으로 가인이 아벨을 너무 때렸다구요. 죽도록 때려 놨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죽도록 때려 놨는데도 죽지 않고 꺼떡거리고 돌아다니다가 이제 법정에 끌려가 감옥가게 됐다 이거예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인간 도리상 생각해 볼 때 그게 누구냐 하면 동생이거든요. 그러니까 본심이 호소하는 것입니다. 본심이 호소하는 때예요. 그렇지 않으면 내가 제일 위험한 때예요.

만약에 법정투쟁이 없었으면…. FBI나 CIA를 통해 암살계획을 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모르지요, 여러분들은? 이걸 다 넘어가야 돼요. 레이건 행정부, 레이건의 저격문제, 교황 저격문제…. 그다음엔 지금 세계적으로 제일 공산당들이 미운 것이 누구예요? 레버런 문이예요, 레버런 문. 세계적으로 공증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세계가 두들겨 패고, 다행히 때림으로 말미암아 몰리고 있는데 여기에 총질을 했다가는 그건 인간세계의 동정을 못 받는다 이거예요. 다 하늘의 보호 전술이요 작전이라고 보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런 의미에서 내가 몰리는 것은 자체 수호를 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런 기간에 서 있다, 이렇게 보는 거라구요. 법정에서도 나를 절대…. 경찰을 52명이나 동원해 가지고 그저 옹호하고 보호하고 말이예요. 그거 왜? 보호해야지요. 안 하면 안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