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사랑이 있는 곳에 미래가 있고 꿈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참된 사랑이 있는 곳에 미래가 있고 꿈이 있어

자, 그럼 우리 무니들은 어떨까요? 무니 이스 배드 맨(Moonie is bad man;무니는 나쁜 사람)이다? 「아니예요」 여러분은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무니는 매우 매우 나쁜 사람이라고 한다구요. 그럼 무니가 도대체 뭐예요? 무니가 뭐예요? 무니가 어때요? 무니는 영계에 가서도 또 무니라는 거예요. 하나님을 만나서도 당신의 사랑 이상…. 하나님을 만나서도 하나님을 끌고 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이야, 그거 가능한 말이예요? 진짜 말이예요, 거짓말이예요? 하나님을 만났어요, 여러분?(웃음) 그게 크레이지 아이디어(crazy idea;미친 생각)예요, 리얼 아이디어(real idea;진실한 생각)예요? 「리얼 아이디어요」 크레이지 아이디어야!「리얼 아이디어예요」 여러분들이 미친 사람들 아니예요?「아니예요」 여러분들, 그런 세계가 있는지 알아요? 레버런 문이 거짓말 했을지 알 게 뭐예요? (웃음) 내가 사기꾼일지 알아? 이놈의 자식들! 「아닙니다」 여러분은 나를 모른다구. (웃음)

이렇게 볼 때에 이젠 수가 났다구요. 그러면 이 가운데서 무얼 중심삼고 가는 게 미래를 찾아가는 데 제일 가깝겠느냐? 학문, 지식을 중심삼는 게 좋겠느냐, 명예를 중심삼는 게 좋겠느냐, 돈을 중심삼는 게 좋겠느냐? 무얼 중심삼으면 좋겠느냐 하는 문제가 나온다구요. 자, ‘미국’하게 되면 세계 자본주의 왕국이예요.‘돈 많은 미국’하는데 여러분들 미국 좋아요?‘돈’하면 미국, 그렇지요? 또‘지식’하면 미국,‘힘’하면 미국이라고 하는데, 미국에 미래가 있어요? 「없습니다」 이게 뭐예요, 이게? 이게 뭐냐구요.

이렇게 볼 때에 우리는 어떤 것을 취해야 할 것이냐? 무얼 중심삼은 미래의 노정을 찾아가야 할 것이냐? 돈도 다 실험 필했고, 권력도, 지식도 다 실험 끝났다구요, 다 끝났다는 거예요.

아프리카의 오지에 가서 둘이 살더라도 참된 사랑이 있으면 미래가 있고 꿈이 있는 것입니다. 단 둘이 있더라도, 돈이 없고 어렵더라도 그들에게 참사랑만 있게 되면 꿈과 미래가 있다는 거예요. 그거 그럴 것 같아요? 「예」 높은 자리에도, 아무리 호화로운 자리에도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나가면 그것을 넘어서 거기에 또 꿈이 있다는 거예요, 꿈이. 꿈이 있는 걸 알아야 돼요.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 그거 맞아요? 「예」

왜, 인간세계에서는 참사랑을 말하고, 무슨 하나님이니 종교니 하느냐? 사랑을 왜 바라느냐? 왜 그렇게 야단이냐 이거예요. 사랑이라는 것은 언제나 장소를 초월하고, 시대를 넘어서, 어디에나 미래가 있고 어디에나 꿈이 깃들어 있기 때문에, 사랑이 논의되지 않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그런 거예요. 그래서 가치가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인류역사는 참사랑을 꿈으로 그려 나오고, 참사랑을 논하는데, 이것을 싫다고 하는 역사과정이 없었고, 그런 시대와 그런 미래 과정이 없다고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랑은 그래서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참된 사랑의 길을 가라고 가르쳐 주는 스승이 있다면 그는 스승 중의 스승이요, 그 사랑의 길을 보여 주고 가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사랑의 왕이 될 것이다 이거예요. 사랑의 주인이요, 스승이 된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박수) 그게 그렇게 보여요? 그런 주인이 있다면 그는 사랑의 참된 주인일 것입니다.

자, 그러면 하나님이 계신다면 하나님은 어떤 분일 것이냐? 그런 분이 아닐 수 없다 하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또, 그런 나라는 그런 사람들이 사는 나라일 것이고, 그런 가정은 그런 사람으로 묶여진 가정일 것입니다. 그건 틀림없는 거예요.

그러면 이상세계가 무엇이냐? 그러한 세계가 이상세계일 것입니다. 내가 가지는 않았고 보지는 않았지만 그러한 세계가 이상세계일 것입니다. 이것은 억만 년 추리해 봐도 그런 결론에 도달할 것은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그럼, 무니는 도대체 뭐 하는 패예요? 무니는 욕먹는 패예요, 욕먹는 패. (웃음) 자기 부모들에게 납치나 당하고….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이렇게 생각할 때, 무니의 이상이 얼마나 커요? 무니가 가는 길의 이상이 얼마나 높아요? 이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세상 사람들이, 미국의 검찰청이‘레버런 문도 그저 재판장에 나서면 다 끝장을 볼 것이다’라고 생각했겠지만 아니라구요. 그냥 죽는 것이 아니라 거기서 날아간다구요. 부웅─. (웃음) 미래가 있고 꿈이 있는 거예요. 그러니 얼마나 밉겠어요. 감옥에 들어가더라도 미래를 갖고, 미래를 향해 가는 거예요. 너희들이 영원히 나를 막지 못할 것이다 이겁니다. 그들은 그 날로 끝나는 거예요. 요때로 끝나는 거라구요.‘너희 시대에는 그만두고 내 시대에 가서 이름이 난다. 너와 나는 다를 것이다’이거예요.

자, 어떤 것이 가치있는 거예요? 이제 틀림없이 알았겠구만. 알았지요? 「예」 이제 다 알았다구요. 다 알았다구요. 그러면 여러분은 미래를 위해 사는 사람이 될 거예요, 오늘을 위해 사는 사람이 될 거예요? 「미래를 위해 사는 사람이요」 무얼 하기 위해서? 「참사랑요」 참사랑 해 가지고 뭘해요? 선을 남기기 위해서. 선은 가장 가치있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말미암아 그 사람이 평가를 받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가치가 결정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