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사랑은 우주와의 관계를 결정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9권 PDF전문보기

남녀의 사랑은 우주와의 관계를 결정해

여러분들은 뭐예요? 여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해요? 「그레이트 맨(Great man;위대한 사람)」 그레이트 맨. 여러분들은 나를 뭐라고 그래요? 무니들은 뭐라고 그래요? 「파더(Father;아버지)」 그래, 파더라고 해요. 파더라고 그러려면 그 전통을 이어받고, 그 집을 위해서 방패가 되고, 그 집을 위해서 생사를 걸고 싸울 줄 알고 일할 줄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힘들고, 내 취미가 어떻고, 내 일이 어떻고 생각할 여지가 있어요? 「노(No;없습니다)」뭐 노? 예스?「노」 노! 「노」 그거 사실이예요?

노(no), 노(know), 둘 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노(no), 이노(know), 어느 거예요?「엔오(No)」둘 다예요. 노(no)뿐만이 아니라 노(know)도 기억해야 돼요. 그래야 된다구요. 미국에서 파더(Father)는 노(know) 맨이예요. 노 맨. 알겠어요? 나 노 맨을 따라와요. 미국에서 다른 사람도 필요 없어요. 파더가 노 맨이예요, 이 노(know). 미국에서 레버런 문이 노 맨이라구요. 여러분들도 이 노 맨이 되어야 돼요. (박수)

자 그러려면, 여러분들은 고생을 더 할래요, 안 할래요?「하겠습니다」 여기 미국 여자들, 남편 말을 잘 들을래요, 안 들을래요?「잘 듣겠습니다」 잘 들을래요?「예」 안 들을래요?(웃음) 잘 들을래요?「예」 이게 미국 여자라구요, (웃음) 여러분들, 좋은 아내가 되고 싶어요, 되고 싶지 않아요?「되고 싶어요」 좋은 아내가 뭔데?「남자를 남자로 생각해 주는것. 참된 관계」(웃음) 그건 여러분들이 마누라 콘트롤을 잘했다는 뜻이 구만, 특별한 방법으로.

이놈의 자식들, 남자 체면이 있어야지, 색시한테 찾아가 가지고 '당신을 사랑해. 안아 줘' 이래요. (웃음) 남자의 체통이 있어야지. 사랑에서도 여러분은 주체적인 입장에 서야 돼요. 여자들은 말이예요, 남자가 권위 있는 사랑을 찾아오지 않으면 차 버려야 돼요. '이 자식아, 이게 뭐야. 나 이런 사람 필요 없다. 내 일생토록 혼자 살더라도 이런 사람 필요 없다' 하면서 차 버려야 된다구요. (웃음. 박수)

왜 그러냐? 왜 우리가 사랑에 있어서 그런 조건을 가져야 되느냐? 사랑으로 장래에 미국을 세계의 주도국으로 인도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은 여러분 꼭 법이 아니고 하나님, 참부모, 인류를 위한…. 그다음에 여러분의 자리를 잡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 부부가 사랑하는 그 길을 미국이 가야 되고, 세계가 가야 되고, 하나님이 가야 되고, 인류가 가야 되고, 그 길이 전통으로 남아져야 돼요. 그러한 전통의 길로 무엇이 통해 간다구요? 하나님이 그자리를 통해 가야 됩니다. 참부모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그런 전통의 길이 가장 품위가 있는 것입니다.

부부생활을 함부로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러다가 아들딸을 낳으면 어떻게 해요? 함부로 사랑해서 아들딸을 낳으면 함부로 된 아들딸을 낳아요. 남자 여자의 섹스문제는 우주와의 관계를 결정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거기서 꽃이 피어야 돼요. 거기서 희망의 가정, 희망의 아들딸로부터 희망의 나라와 희망의 세계가 꽃피는 거예요. 그것은 여러분의 아들딸에 의해서 시작됩니다. 아들딸은 미래의 희망의 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 똥개 같은 자식들 ! 똥개 같으니라구 !

여기의 청년들, 남자들은 여자의 방에, 그리고 여자들은 남자의 방에 들어갈 때 하나님의 이름으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나는 이렇게 이렇게 사랑하기 위해서 이 방에 들어갑니다. 여자의 방에 들어갑니다. 여자를 찾아갑니다. 남자를 찾아갑니다' 하는 것은 가능하다는 거예요. 어때요? 여러분은 어때요?「그렇게 하겠습니다」 예스야, 노야?「예스」 여러분들은 자신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믿어 보겠어요. (웃음)

미국에서 지금까지 똥개같이 살던 녀석이 여기 들어온 지 얼마나 됐어? 3년 만에 축복받아 가지고 7년노정을 가 가지고 그 관념을 잊어버릴 수 있어요? 여러분 생각에 누구를 사랑했던 그 환경들이 나타나면 안되는 거예요. 내가 좀더 사랑받겠다고 사랑해야지. 자, 그럴 자신 있는 사람 손들어 봐요. 우-. 아니 아니, 그렇게 돼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웃음) 하나도 없구만. 농담이 아니라구요. 심각한 문제예요. 심각한 문제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섭리의 수확이 전부 다…. 세계적으로도 찾을 수 없는 아들딸을 수확한다구요, 그러니 사랑해야 돼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이상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낳기 위해서도 우리는 그런 서약을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거기에서는 돈이라는 것은 하나도 문제 되지 않는다구요. 공부 잘하는 것도 하나도 문제 되지 않아요. 요즘에는 돈벌라고, 공부하라고 하지요. 요놈의 간나들 말이예요, 돈벌라고 '아이고 당신 나하고 결혼했는데 뭐 생활은 어떻게 할 거야? 아들딸 낳으면 도대체 집은 어떻게 할거야? 이래요. 뭐 학교 가라구? 이 쌍것들! 이런 얘기 하고 있다는 거야.

여러분들 중에 그런 여자들 있을 거예요. 여기 와서는 얌전해 가지고 통일교회 여자가 되지만 말이예요, 나가면 미국 여자가 되어 버리고 만다구요. 「아니예요」 뭐?「아닙니다」 나는 모든 걸 잘 알고 있어요. 왜 가만히 있어요?(웃음)「아니예요」 내 귀가 얼마나 아픈지 말이예요, '아이구 ! 뭐 어떻고 어떻고, 생활이 어떻고 어떻고, ,' 그거 다 하늘이 안다구요. 하늘이 모르나요, 다 알지. 다 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