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0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나

여자에게는 자기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 또, 여자들 입은 왜 빠른지 알아요? 왜 여자들은 말이 많은 줄 알아요? 여자들 그거 생각해 봤어요? 여자들은 남자보다 말이 많아요, 말이 적어요?「많습니다」 그게 왜 많아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것도 다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구요. 이다음에 자식들을 많이 낳아 가르치려면 얼마나 말을 많이 해야 되겠어요? (웃음) 그걸 훈련하기 위해서 그런 거라구요. 대개 그렇다구요. 거기에 이의 없지요?「예」 남자는 왜 말이 없어요? 남자는 나가 돌아 다녀야지 말이 많고 자식들 붙들고 있으면 다 굶어 죽거든요. (웃음) 거 말해 뭘해요? 남자는 일하는 것이 문제니까 말 필요 없다 이거예요. 그러나 여자는 말이 필요하다구요.

그러므로 말이 필요한 것은 자녀들을 교육하고 말이예요, 가정이 화목하고 서로 전부 다 화해를 붙이기 위해서예요. 그래서 필요한 말입니다. 그런데 이놈의 말 가지고 누구한테 먼저 쓰느냐 하면, 누구한테 사용하느냐 하면 남편한테 사용합니다. 남편한테 사용하라는 입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들을 길러 준 엄마 아빠도 말이예요, 싸움을 하는데 아버지가 싸움 동기를 만들어요, 어머니가 싸움 동기를 만들어요, 비례적으로? 솔직이 얘기해 봐요. 「어머니요」 그거 알긴 아누만. (웃음) 여러분들 여자 밑천이 드러나더라도 할수없다구요. 아빠보다도 엄마예요. 아빠는 뭐 천지가 무너져도, 취직 못 했어도 그저 한 자리에 가만히 앉아 있는데 여자는 부채질하고 이거 어떻게 살겠느냐고 땅을 긁고 바람을 일으키고 야단이예요. 사실은 남자는 그저 태연하다구요. 그런다고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말이예요. 그래서 남자가 필요한 거예요. 남자가 필요하지요?「예」 얼마나 필요해요? 여자의 자기 일신보다도 귀한 것이 남자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기보다 귀한 것이 남자다 이거예요.

또, 남자도 그렇다구요, 남자? 여자 같은 손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좋아요? 나도 남자지만 여자 같은 손 하고 있는데요. (웃음) 손이 작잖아요? 내 손보다 더 큰 여자 손이 많은데요, 뭐. 여자 손 같은 손을 가진 남자 좋아요, 나빠요? (웃음) 이 간나들, 솔직이 얘기하라구. 「나빠요」 나쁘지요?「예」 그래, 선생님은 여자 같은 남자고 남자 같은 여자라구요. (웃음) 그렇게 됐으면 괜찮은 거예요. 그런 답변을 할 수 있게 머리가 안 돌아가 가지고 시집 못 가겠구만. 여자 같은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는 없을싸 ! 없다구요. 그리고, 남자 같은 여자를 좋아 하는 남자는 없을싸 ! 천지의 이치가 다 이렇게 교통정리가 잘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남자는 뭉퉁하게 생겨야 되는 거예요. 여자는 날씬하고 곱상하게 생겨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