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남성 여성이 되어 본연의 혈족을 이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남성 여성이 되어 본연의 혈족을 이루자

자, 그러면 완성한 사람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냐? 결론짓자구요. 완성한 여자가 되기 위해서는 좋은 할머니 나쁜 할머니 고약한 할머니, 그저 별의별 할머니를 다 받아서 소화할 수 있어야 됩니다. 침을 뱉고 오줌을 싸고 똥을 싸고 심부름시키는 할머니까지도…. 그러한 모든 것을 내가 기뻐서 대할 수 있고, 언제나 짜증을 안 내고 친구가 될 수 있고, 언제나 기쁘게 대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완전한 여자가 됩니다. 그리고 그것뿐만 아니라 할아버지까지. (웃음) '왜 이거 이렇게 안 자고, 밥도 안 먹고 말이야, 왜 이래. 왜 자꾸 이래?' 이러지 말고 그런 걸 다 소화할 수 있어야 됩니다. 할아버지가 죽으면서 '아이고, 너를 잊을 수 없다' 이럴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다음엔 뭐냐 하면 남편과 아내. 남편이 색시를 못살게 하고, 길길이 때리고 두들기고 별의별 짓 다하더라도, 세상의 남자들이 하는 별의별 악당 짓을 다하더라도 참고 사랑으로 갚아야 됩니다. 사랑하라구요. 사랑 앞에 굴복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반대도 마찬가지예요. 또, 형제도 마찬가지예요. 그 다음에 아들딸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모두 여섯이예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을 거쳐야 7수 완성이 된다구요. 6수는 사탄 수라고 했는데 '아하! 우리 가정에 사탄들이 다 있구나' 이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웃음)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는 말이 맞다는 것은 천국가면 그거 이해된다구요.

자, 그러면서 죽게 될 때 '네가 제일이다, 네가 제일이다, 우리 집에서 네가 제일이다', 전부 다 '네가 제일이다'고 하게끔 해야 됩니다. 죽을 때 '네가 복받게 축복해 주고 가겠다' 고 하게끔 해야 된다구요. 내 것 다 준다고 하게끔 해야 됩니다. 이러한 사람이 완성한 사람입니다. 이 결론에 항의할 사람 있어요? 「없습니다」 내가 '하나님, 그거 틀렸소!' 할 때는, 하나님도 '네 말이 완전한 것이다' 하실 것입니다.

자, 완성한 하나님은 어떤 분이냐?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전부 다 죽을 때는 온 인류가 하나님에게 영광을 돌릴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그래야 모든 사람들이 '아멘!'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못사는 게 나쁜 것이 아닙니다. 그 권한을 부여하는 거예요. 할아버지 권한, 할머니 권한, 남편 권한, 아들 권한, 그 모든 권한을 주기 위한 거라구요. 소유권을 주기 위한 거예요.

자, 그래서 예수님도 이걸 표준하고, 성인들도 이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입니다. 레버런 문도 지금 그 길을 가 보겠다고 이 놀음하는 거예요. 자, 어머니가 너무 좋기 때문에 어머니는 너무 좋은 표정을 짓는 거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너무 좋기만 하니, 내가 반대도 받아 봐야 되는데 그럴 여자가 없으니 미국 여자들한테 단련받지' 이런다구요. (웃음) 그거 얼마나 멋져요? 얼마나 멋지냐 말이예요. 여러분, 어때요? 어떤 사람 되겠어요? 여러분은 어떤 사람 될래요? 그 마음은 말이예요, 우주 어머니 마음이고 우주 아버지 마음이다 할 수 있으면 그거 하나님 아니예요? 그러니까 '내가 위대한 완성 인간이다' 하면 사탄도 '예스' 하고 하나님도 '예스'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뉴스 월드에 가게 되면 말이예요, 편집국장이 누구인가? 「로버트 모튼입니다(통역자)」 그래 로버트 모튼. 로버트 모튼이 어떤 사람이냐? 좋은 건 좋고 나쁜 건 나쁘다고 하는 사람이예요. 나는 안 그래요. '전부 다 들어 주고, 나빠도 그저 좋게 생각하고 이렇게 다 소화하고 그 이상 어렵더라도 내가 가겠다 할 수 있어야 뉴스 월드의 책임자지' 이렇게 생각해요. 벌써 관이 나온다구요. 어디 가든지 관이 나온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거 얼마나 멋진 결론인지 알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 과정을 '나를 천국에 패스시켜 주기 위한 도장이다' 이렇게 생각해야 됩니다.

그와 같은 훈련을 받게 되면 각국 나라, 각 사람, 각 민족을 만나더라도, 어디를 가든지 패스하고도 남는다는 거예요. 할아버지 할머니같이, 어머니 아버지같이, 형제같이 대하고 살려고 하면 누가 반대해요? 누가 환영치 않겠느냐구요? 그 연장 세계가 천국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자, 본연의 사람이 돼서 본연의 일족을 거쳐 본연의 완성한 남성 여성이 된다는 것을 알았다구요.

자, 이러한 칸셉트(concept;개념)를 가진 선생님의 사상하고 여러분이 가진 사상 가운데서 어떤 것을 여러분이 가져야 되겠어요? 「아버님의 사상요」 그게 가장 어려워요. 어떻게 그 개념을 가질까요? 다 싫어한다구요. (웃음) 그래서 '나는 이것을 선택할 것이다' 라고 결심해야 되겠다구요. 그게 위대한 거예요. 그건 놀랍고 굉장한 일이예요. (웃음) 해보겠어요? 「예」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