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길에는 생명이 따라오고 사랑이 따라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3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길에는 생명이 따라오고 사랑이 따라와

자, 그러면 위해 사는 목적이 어디에 있느냐? 센터가 되고, 중심이 되고 하는 건 다 좋다 이거예요. 그것만으로는 만족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위해서 하나되는 날에는 거기에서 생명력이 나오는 것입니다, 생명력이. 거기에는 생명이 따르고 사랑이 따른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 남편이 아내에게 위하라고 하는 데에서 챔피언 사랑이 나와요, 아내를 위하려고 하는 데에서 챔피언 사랑이 나와요? 서로 위하려고 하는 데에서 챔피언 사랑이 나와요? 어때요? 「서로 위하려고 할 때요」그렇다구요.

자, 부모가 자식을 위하는 데에서 사랑이 나오고, 자식이 부모를 위하는 데에서 사랑이 나오는 것입니다. 위하는 데서만이 생명이 나오고 생명이 영생되어 나아가는 것입니다. 생명이 영원히 존재한다 이거예요. 그 말은 뭐냐? 여러분이 자꾸 큰다 이거예요. 생명이 강할수록 자꾸 큰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종교를 통해서는 위해 살라고 했고 희생하라고 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멋진지 모른다구요. 이렇게 희생해 나갈 때 얼마나….

그러면 천국은 어떤 곳이냐? 위하고 산 사람이 가는 곳입니다. 간단하다구요, 결론은 간단하다구요. 통일교회가 강력할 때는 힘이 나옵니다. 생명의 힘이 나온다 이거예요. 생명이 강하니까 힘이 나옵니다. 왜? 위하려고 하니까. 지금 한 가지 틀림없는 것은 통일교회의 식구끼리도 서로서로 위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선생님하고 통일교회 식구와는 반드시 하나되어야 한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선생님은 언제나 좋은 곳에서 사는 게 아니라 비참하게 산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마음의 십자가를 지고 있다구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나는 길을 가다가 불쌍한 사람이 있으면 뭘 사주려고 하고 주려고 한다구요. 그를 위해서 뭘 해주려고 한다구요. 우리 아들딸보다도 더 좋은 것을 사주려고 한다구요. 우리 아들딸에게는 보통 것을 사주고 그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것을 사주려고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위하는 길만이 생명이 따라가고 사랑이 따라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 사람이 태어나기를 여자는 여자를 위해서 태어난 것이 아니고 남자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또, 남자는 여자를 위해서 태어났지 남자를 위해서 태어나지 않았다구요. 안 그래요? 나보다도 우리, 우리를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우리 때문에 태어난 거라구요.

결혼을 누가 하라고 그러느냐? 우주가 하라고 그러지 내가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춘기라는 것은 우주를 위해 특정한 기간에 선택하는 것이지, 여러분들이 선택하는 게 아니라구요. 결혼하게 되면 남자나 여자나 자기 전체를 바치는 것입니다. 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바치는 것입니다. 그러니 전체를 귀하게 여기고 전부 다 관리를 잘 해 가지고 만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무슨 데이트하고, 뭐 프리 섹스니…. 이놈의 악마의 새끼들! 악마의 새끼들 같으니라구. 완전히 그것을 전부 다 청산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