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3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방법

부모의 사랑을 받으려면 무엇을 해야 하느냐? 부모님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러고 나서야 사랑받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가정으로 말하면 자기 부모에게 사랑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 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려고 하는 그 아들은 부모님이 갖고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나서 사랑받아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안 하고 사랑 받으려는 사람은 도둑놈이라구요. 부모가 귀하게 여기는 것을 전부 다 자기가 왱가당댕가당 마음대로 인수해서는 사랑 못 받는 것입니다.

현재 부모님이 사랑하는 것이 있다면, 부모님이 귀하게 여기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나서야 부모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왜 사춘기가, 17,8세 틴에이저라는 기간이 있느냐? 그 기간에 부모님이 사랑하는 모든 물건을 사랑할 수 있는 훈련을 하기 위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자, 자기 부모가 말이예요, 할아버지 할머니를 사랑하니 그분들을 자기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다음에 부모가 친척을 사랑하니 그 사람들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또, 부모가 아들딸을 사랑하니 자기도 형제를 사랑해야 합니다. 그래 가지고 사랑을 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요?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려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때요? 같아요, 달라요? 넓이가 다르지 않고, 높이가 다르지 않고 같은 원칙에 있습니다.

나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나라의 군왕이 사랑하는 땅과 그 땅에 사는 백성을 사랑하면 군왕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왕후가 되면 왕이 사랑하듯이 그 나라를 사랑하고, 왕이 좋아하는 것을 사랑하면 왕의 사랑을 받는 거예요.

또, 부부생활도 그렇습니다. 부부생활만 하더라도 말이예요, 아내면 아내가 좋아하는 것을 전부 사랑하고 나서 아내를 사랑해야 그 아내가 진실로 자기를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내가 좋아하는 것을 사랑하지도 않고 아내만 사랑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되는 소리라구요.

통일교회 아가씨들을 가만 보면 말이예요, `아, 전도사 청년하고는 결혼 안 하겠다. 돈벌이 잘하는 비즈니스하는 그런 사람하고 결혼해야 되겠다. 좋은 것 입고, 좋게 지내고, 편안하게 살고…' 그러고 있다구요. 그거 원칙에 위배되는 말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누구보다 위해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 제2세 아가씨들을 전부 다 전도사 부인을 만들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요전에 축복받은 여자들 사내녀석들 생각하는 것 보니까 돈벌이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잡아다가 전부 다 반대의 길로 보내야 되겠다구요. 종살이시켜야 되겠다 이거예요.

내가 여러분들의 신세를 질 사람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의 신세를 안 진다구요. 공부를 잘 해서 교회를 위해 일하겠다구? 그런 도움 받는 시시한 레버런 문이 아니라구요. 내가 다 만들어 놓고 가는 거라구요. 다 만들었다구요. 미국에서 한다하는 녀석들 내 신세 진 사람이 많습니다. 내가 큰소리 칠 수 있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에게 신세지겠다고 내가 생각하지 않는다구요. 선생님의 영원한 일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하는 거예요.

보다 편하게 살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지옥 가까운 데로 내려가겠다고 하는 사람이요, 보다 어렵게 살겠다고 하는 사람은 천국에 가까운데로 올라가겠다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예요? 여자들 말이예요. 경숙이, 김원필이 딸! 마사가 많지. 내가 쓱 보면 여러분이 뭘 생각하고 있는지 안다구요. 선생님의 눈은 이상하다구요. 선생님이 눈으로 쓱 보면 말이예요, 하늘이 기뻐하는 것도 보이고 싫어하는 것도 보인다구요. 얼굴을 마주칠 때면 자기 이름까지…. 그런 무엇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내가 아주 무서운 사람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무서워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