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을 위해 총진군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을 위해 총진군하자

그러니까 지금 한국에 대한 계획도 뭐…. 요사스럽게 소문 안 내고 살랑살랑해 가지고 대학가도 지금 전부 다 잡아다가 족치는 놀음을 하고 있다구요. 여러분들 처음 듣지요? 의식화운동하는 학생들을 학교 학생과장을 통해 전부 다 불러 가지고 수련소에 잡아다가 이미 교육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래 보나 저래 보나 우리는 안 할 수 없는 운명에 몰려 있으니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은 정당한 결론이 되는 거예요. 내가 만세를 부를 테니까 부디 성공하소, 아멘! 「아멘」 (박수)

그 조직 92개 다 짰어? 「예, 각 선거구는 다 가지고 있습니다」 알겠어요? 「예」 오늘의 꼴래미는 말이예요…. 이게 사람이 왜 이렇게 많아졌어요? 이단자가 많이 생긴 모양이구만. (웃음) 190명 정도, 180명 정도 온다고 봤는데, 이게 250명은 넘겠구만. 내가 대중을 지도하기 때문에 척 보면 아는데, 300명 가까이 되겠다구요. 이단자가 많이 생겼구만. 여기 있는 녀석들 다 잡아다가 쓰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알겠습니다」 오늘 와서 손들은 녀석들은 잡아서 쓰는 거예요. 졸개새끼들도 좋아요. 떼서 구워 먹는 거예요. (웃음) 그러기 위해서 동참하지 않았어요? 손은 왜 들었어요? 「다 할 겁니다」 그래, 알겠어요? 「예」 (박수)

오늘 조직 편성하고 내일부터 출동이야! 「아」멘 거기에는 말이예요, 원리연구회, 기독학생회는 물론이지만, 앞으로 이 조직 편성할 때 승공연합 통일교회 조직 전부 다, 기성교회까지도 포함해서 전부 동원할 수 있는 조직 다 동원하게 되어 있으니 그건 뭐 참 좋을 거예요.

그러니까 지방의 승공연합 유지들을 앞으로 전부 다 활용할 수 있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안 해도, 경찰서장하고 싸워 달라면 전부 다 싸워줄 것이고…. 이거 승공연합과 공통 분모를 중심삼은 활동체이니만큼 참 좋을 거예요.

여러분들이 한 10년만 싸워 보라구요. 전부 다 넘버 원이 되는 거예요. 「예, 알겠습니다」 젊은 국회의원도 될 것이고, 별의별 거 다 될 거라구요. 내가 색시나 신랑을 미남 미녀로 다 얻어 줄 거고…. (웃음) 거 알 수 있어요? 그런 거 알 수 없잖아요? 여러분들, 한국 미남이 없으면 말이예요, 서양 미남이라도 내가 오라고 하면 오는 거예요. (웃음) 미녀들도 그렇고. 희망을 가지는 것이 나쁘지 않지 않지 않지 뭐. (웃음. 박수) 「참부모님 만세! 만세! 만세!」 (박수)

여러분들, 구 조직 편성 끝나게 되면 말이예요, 선생님이 오늘 기념으로 이런 사진도 하나씩 줄 테니 이거 갖다 붙여 놓고 밤낮없이…. (환호. 박수) 다 가져 가고 없어도 정성들이고 기도하면서 싸울 것! 「예」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