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안보권을 형성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안보권을 형성하자

오늘날 하나님이 원하는 안보는 사랑의 안보를 원하고 있습니다. 인간 대 인간의 관계에 있어서 안보, 가정에 있어서 그런 안보, 종족에 있어서 그런 안보, 민족, 국가, 세계를 통하여서 하나님의 사랑과 연관될 수 있는 자리에 서면 악마가 아무리 천하에 꽉찼다 하더라도 안보권을 침해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총칼로 공산주의를 녹일 수 없습니다. 총칼로 공산주의를 소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직 사랑만이…. 부모님의 변치 않는 사랑만이 불효하던 자식을 돌이켜서 회개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역사시대의 악한 무리들을 전부 다 쳐 가지고는 안 됩니다. 그걸 소화시키기 위해서는 위할 수 있는 사랑을 찾는 데서만이 가능합니다. 오늘날 이 세계는 모두가 자기를 중심삼은 세계인데, 위할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발발이 이 천지 가운데 나타나게 될 때는 세계는 달라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같은 사람이 댄버리 감옥에 있을 때, 미국이 망해 들어가는 것을 염려한 나머지 워싱턴 타임즈를 만들었어요. 그거 왜 만들었어요? 하나님의 사랑을 실현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므로 위해 주고 잊어버리고, 주고 잊어버리고, 주고 또 주는 거예요. 악한 사랑은 주고 보태서 받으려고 하지만, 참된 사랑은 주고 잊어버려요. 주고 또 주려고 하는 거예요. 그런 이상형은 반드시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이 절대시하는 변하지 않는 사랑입니다. 인간에게 제일 귀한 것이 하나님의 사랑이고, 하나님이 제일 귀하게 여기는 건 하나님의 사랑이 아닙니다. 인간의 사랑입니다. 이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 길을 찾아가야 할 것이 만인의 공통분모입니다. 역사상의 우리 조상도 이런 분모를 원했고, 오늘 현세 40억 인류도 이런 공통분모를 원하고, 앞으로 후대 사람도 이 공통분모를 확실히 알아서 너나할것없이 가야 된다 이거예요. 시간 문제로 그런 얘기는 못 하지만, 여러분에게 그런 생각이 있거들랑 문총재에 대해서 연구하고, 어차피 앞으로는 연구 안 하면 안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가정에서부터 혁명이 벌어져야 됩니다. 남자 여자 혁명이 벌어져야 돼요. 지금까지 이 사랑의 질서가 파탄되었다는 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악마의 안보권도 순식간에 여기에 흡수할 수 있고, 자유세계가 멸망해 들어가더라도 이 길에서만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참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천지창조의 본연의 이상의 경지에 들어가서 위하는 데서부터 출발해서 다시 나와 가지고 씨를 뿌릴 수 있는 놀음이 벌어져야 되겠습니다. 그러지 않고는 이 세계에 평화와 사랑의 천국이 올 수 없다고 하는것을 잊지 말고, 돌아가셔서 여러분의 가정에서 아내로부터, 남편으로부터, 자식으로부터 이 운동을 해 이웃을 위하는 사랑을 전개해 나오게 될 때, 한국이 위하는 나라가 될 때, 세계에 있어서 한국은 '사랑의 모국'이라는 칭호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남북통일, 세계통일은 문제없습니다. 하나님이 다 해요. 하나님이 다 해주는 것입니다. 오늘날 문총재가 핍박받고 있지만, 핍박받으며 지금까지 세계적 기반을 닦고 발전해 나온 것이 문총재가 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다 해줬어요. 우주가 했다는 거예요. 우주가 협조해 준 거예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렇게 아시고 여러분들도 돌아가서 새로운 역사를 짊어지고 승리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부탁하면서 이만 끝을 맺겠습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