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길은 가장 중요하고 고귀한 우주의 존재방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7권 PDF전문보기

주는 길은 가장 중요하고 고귀한 우주의 존재방식

만약에 선생님을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선생님이 영국 여자하고 결혼했을 것입니다. (웃음) 어때요? *그거 사실이예요. 그 당시에 영국은 해와 국가를 대표했습니다. 거기서부터 미국이 태어났잖아요. 거기서부터 미국이 태어난 거예요. 미국은 영국의 아들이라는 뜻입니다. 아들은 아담을 대표해요. 아담과 해와, 그 중간에 서 있는 것은 천사장입니다. 천사장의 자리는 프랑스입니다. 프랑스는 양쪽 다리를 걸치고 있는 거예요. 항상 양쪽입니다. 그래서, 만일에 기독교 세계가 반대하지 않았더라면 선생님이 영국 여자를 맞아들였을 거라구요. 얼마나 멋져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기독교가 반대했으니까 우리 어머니가 복을 받았지. (박수)

내가 모르는 여자에게 주려고 하면 그 여자가 나를 반대 안 합니다. 언제나, 밤이나 낮이나…. 반대해요? *여러분들, 생각해 봐요. 어머니도 나를 처음 만났을 때에는 내가 낯설었을 거라구요. 그런데 어떤 남자가 어떤 귀중한 것을 여자에게 주고 싶어한다고 할 때 그 여자가 그걸 좋아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자동적으로, 밤이나 낮이나 언제든지 환영하는 거예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어느누구도 그런 것을 반대하지 않아요. 그런 것입니다. 이게 본심이 지향하는 길입니다. 알겠어요? 「예」

오직 이 길만이 전진을 낳는 것입니다. 더 많은 재산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리의 길입니다. 이것은 영구불변으로 어디에든지 존재하는 것입니다. 역사가 이 길을 막을 수 없는 거예요. 어느누구도 이것을 떼내어 버릴 수 없어요. 모든 것이 이 길을 가기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이와 같은 환경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을 포함한 이 천주를 포용하고 환영해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 길이 가장 중요하고 고귀한 우주의 존재방식입니다. 이 점을 분명히 알아야 돼요. 하나님도 이 길을 변경시킬 수 없어요. 하나님이 절대자라고 하더라도, 하나님은 항상 그런 환경, 그런 길을 보호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선생님은 어떻게 생존자가 될 수 있는가를 확실히 안다구요. 본연의 우주가 존재하는 방식을 알기 때문에 선생님은 이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반대에 부딪치더라도, 어떤 어려운 환경에 처하더라도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계속 전진이예요. 알겠어요? 「예」 이 행진을 계속하여 지금 그와 같은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와 같은 진리의 길을 분명히 증명한 겁니다. 선생님의 삶이 분명히 증명해요.

모든 사람들은 나에 대해서 '어, 레버런 문은 말 많은 사나이. 저들은 불쌍한 사람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들의 팔자가 기구하지, 기구하지. 저거 봐, 저거 봐!' 이런 것이 레버런 문에 관한 세상 사람들의 관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이 틀린 겁니다. 언제나 우리는 성공적일 것입니다. 그런 성공의 기반 위에 서 있으니 모든 사람들이 그들 스스로 증명하는 거예요. '저 사나이가 최고로 행복한 사나이다!' 하는 거예요. 어떤 어려운 환경이었더라도 물러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나 그런 본연의 성공적인 자리에 도달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이제 모두가 '얼마나 레버런 문이 행복하냐!' 하고 경이로워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일생이 이걸 증명하고 있어요. 알겠어요? 「예」 그것이 진리의 길입니다. 여러분도 이와 같은 길을 가야 돼요. 이제 그것은 우리의 것입니다. 내가 분명하게 가르쳐 주는 거예요. 어떻게 하면 살아 남느냐? 어떻게 해야 존재하느냐? 이제 여러분들도 분명하게 알았다구요. 그렇지요. 「예, 아버님」 여러분들도 그걸 알았을 거라구요.

이런 개념을 알고 난 후에는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할 것이냐? 어떻게 해요? 「아버지와 같이」 생각만 하고 있으면 다 돼요? 「아니요. 행동을 해야 합니다」 생각만 하고 있어요? 「아니요」 여러분이 쳐부숴야 됩니다. 행동으로 옮겨야 돼요. 어떻게 그런 자리를 점령할 것이냐? 행동을 통해서 그런 목적, 그런 특수한 삶에 도달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은 이론적인 것입니다. 다른 길이 없어요. 이 길뿐이예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이고 뭐고 없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텅빈 자리예요. 텅빈 자리는 아무것도 아니예요. 이해돼요? 「예, 아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