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9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어

자, 시간이 많이 갔습니다. 한 시간 지났지요?

그러면 본래 우리 인간은 무엇이냐? 하나님 전체가 들어와 있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한 부분이…. 여러분, 세포번식 알지요? 식물세계의 어떤 세포를 딱 따서 그걸 배양하면 그 세포 가운데 그 식물의 유전성을 전부 지니고 있는 거예요. 우리 인간의 세포는 어때요? 인간의 세포 하나 하나에도 하나님이 들어가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렇게 귀한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무엇이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몸이 움직이려고 하는 것입니다.

온 인류가 그렇게 되면 수많은 사람은 하나님의 세포가 되어 전부 다 사랑의 작동을 하는 겁니다. 하나님은 거기에 취해서 천년 만년 살고 싶어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돈이 필요하겠어요? 뭐가 필요하겠어요? 하나님은 다 만들 수 있고 안 가지신 것이 없는데, 사랑만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랑을 하고 싶지만 혼자서는 안 돼요. 상대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런 것은 여러분이 원리를 배운 사람들이니까 잘 알 것입니다. 그래, 남자는 왜 태어났어요? 「여자를 위해서」 뭣 때문에? 「사랑 때문에」 그걸 알아야 됩니다. 남자 여자는 왜 태어났어요?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남자 여자가 사랑해서 뭘하자는 거예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하나된 그 자리에 하나님의 사랑이 임하는 거예요.

보라구요. (탁자를 치심) 플러스 마이너스가 딱 합하게 될 때는 '쾅' 그러지요? 달라붙지요? 그거와 마찬가지라구요. 남자 여자가 횡적 사랑으로 하나되게 되면 종적 사랑인 하나님도 따라 내려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자꾸 따라 내려와 가지고 '아! 내 사랑의 뜻을 이루었다. 오늘 내 기쁨을 이루었도다! 하, 하, 하' 하면 우주도 '하하하!' 그러는 거예요. 그러면 이 우주 가운데 사탄이가 들어와 버틸 수 있겠어요?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곳에 사탄은 존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에게는 극약이예요. 거긴 180도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을 들고 가는 데는 사탄은 자연히 물러가는 것입니다. 그래, 돈 주고 그러한 사랑을 사겠어요, 안 사겠어요? 「안 삽니다」 아, 살 수 있다면 사겠어요? 「예」 몇억 불 주고? (웃음) 이 지구성 하나 주고 사겠어요? 이 지구가 황금덩이라 하면, 이것 주고 살 수 있어요? 아무리 이 지구가 황금덩이가 된다 하더라도 그 사랑과는 바꾸지 못한다는 거예요. 다이아몬드라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