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갈 길은 아버지 앞에 제물 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0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갈 길은 아버지 앞에 제물 되는 것

그러나 여러분들은 지극히 좋은 환경에 있습니다. 우리의 진리를 들고 나서면 하늘이 평면적으로 역사하실 수 있는 때입니다. 심정기준이 땅을 중심삼고 벌어질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평면적으로 하늘이 역사하실 수 있고 여러분 자신들이 예수와 성신의 역사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예수 대신, 성신 대신이 되어 가지고 상대 방향을 일으킬 수 있는 평면적인 입장에 들어왔으니 사탄이 지금 벼르고 있다는 거예요. 그 고개를 넘어가야 됩니다.

이젠 선생님이 죽어도 한이 없습니다. 그걸 할 때까지는 죽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이제 인간들이 가야 할 길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야 할 길에 있어서 필요조건이 뭐냐? 여러분에게 직접적으로 평면적으로 사탄 대해서 가르쳐 주더라도 참소할 수 없는 시대가 왔으니, 이 3년 기간이 무슨 기간인 줄 알아요? 여러분이 피와 땀과 눈물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에 가서 잃어버린 아들딸을 찾아오는 기간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 부락에 들어가는 데는, 여러분이 배정받아 그곳에 나가는 데는 그 목적이 뚜렷해야 됩니다. 무엇 때문에 나와 있느뇨? 잃어버린 부모의 입장, 자식을 찾아 헤매는 사무친 부모의 심정을 알아야 됩니다. 가르쳐 줘도 모르니 부모가 이렇다는 것을 심정적인 면까지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소원을 오늘에 있어서, 아버지의 사정을 오늘에 있어서, 아버지의 심정을 오늘에 있어서 `내 아들아, 내 딸아! 네가 소원의 실체요, 사정의 전통이요, 심정의 전통이다'라고 나타낼 수 있는 그 환경을 얼마나 고대하고 있는가를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할 수 있는 마당에서 여러분 빚지지 말라구요. 선생님은 한푼도 도와주고 싶지 않아요. 도와줘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공적으로 도와주면 안 돼요. 각자 책임진 노정에 있어서 통일신도가 가야 할 길은 아버지 대신의 길입니다. `아버지의 소망, 사정, 심정이 오늘날 내 자체에 나타나는 결실이 되겠습니다. 아버지, 당신의 소원을 내게 주시옵소서. 당신의 사정을 내게 주시옵소서. 당신의 심정을 내게 주시옵소서'라고 할 수 있어야 됩니다. 소망의 심정, 소망의 사정, 소망의 소원으로서 여러분 자체가 주체가 되고, 여러분 자신을 통하여 하늘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어야 됩니다.

여러분은 참부모의 대신자, 아버지의 분신 어머니의 분신으로 아버지 소원의 실체요, 아버지 사정과 아버지 심정의 실체로서 등장해야 됩니다. 아까 말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6천 년 동안 지금까지 아버지의 소원적인 실체, 사정적인 실체, 심정적인 실체로 나타난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소원을 내 것으로, 그 사정을 내 것으로, 그 심정을 내 것으로 해야 됩니다. 하늘 대해서 이 땅 위의 여러분의 갈 길은 여러분이 아버지 앞에 제물이 되는 길입니다. 여러분이 책임져야 돼요. 앞으로 여러분이 최소한 그런 심정을 갖고….

그렇기 때문에 신세를 지지 말라는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돈이 없으니 자기 어머니 아버지한테 달라든가 뭐 어떻게 할 거예요. 배가 고프면 어머니 아버지한테 가서 조르면 어머니 아버지는 멋도 모르고 그저 도와주는 겁니다. 그래서 그 조건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아버지는 복받는 다는 것입니다. 그런 기준을 닦아 준다는 거예요. 구체적인 설명은 안 하겠습니다. 때가 그런 때라구요.

또, 여러분들 지금 운세를 보라구요. 1960년은 세계 전환의 때라고 원리에 딱 나와 있습니다. 이 3년간은 예수님의 공생애노정의 3년간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기간에 완전히 동참해서 승리자가 되면 예수님 대해 오빠라 할 수 있고, 형님이라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피와 땀과 눈물로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최후의 이 격전에 있어서 패자가 되지 않기를 부탁합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