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동양의 정신문명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동양의 정신문명시대가 온다

오늘날 조국이라는 그 조국도 통일된 기반 위에서 통일된 개인이 나와야 됩니다. 통일된 개인이 안 나와 가지고는 조국도 안 나오는 거예요. 통일된 가정을 통해 가지고 통일된 종족, 통일된 민족, 통일된 국가, 통일된 세계가 벌어져야만 조국이 나온다 하는 것을 생각할 때, 이게 얼마나 어려운 일이냐는 거예요. 얼마나 어려운 일이예요? 이 지구성에 하나님이 계시는 한 어차피 이 지구성을 전부 다 파더 랜드(father land;조국)로 만들어야 됩니다. (박수)

세계는 동서남북으로 되어 있습니다. 세계는 동서남북으로 나눠져 있다는 거예요. 사탄이 세계를 얼마나 멋지게 갈라 놨느냐 이겁니다. 세계가 하나되지 못하게끔 멋지게 갈라 놨다는 거예요.

동서는 무엇으로 갈라 놨느냐? 이렇게 분립되어 있다구요. (판서하심) '동서(東西)' 하게 되면 아시아하고 서양을 말하는데 말이예요, 그 문화가 같아요? 서양이 '아, 하나되자'해 가지고 동과 서가 하나되겠어요? 그렇게 해서는 하나 안 된다구요. 이렇게 돼야 하나되는 거예요. (행동하심) 이렇게 되어야 하나예요.

그러면 어느 편을 업사이드 다운(upside-down;거꾸로) 시켜야 되느냐? 어느 편을? 악한 편, 악한 편. 서양을…. 지금 그렇잖아요? 여기 미국 하게 되면, '미국문화권을 중심삼고 뜻이 이루어져야지, 동양문화권을 중심삼고 뜻이 이루어지는 것은 싫다'는 거예요. 「아닙니다!」

동양과 서양을 말할 때, 서양은 물질문명을 중심삼은 나라-자기들이 그런다는 거예요-요, 동양은 정신문명을 위주로 하는 나라라고 합니다. 동양은 정신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몸을 자꾸 치기 때문에 다 잃어버렸습니다. 다 잃어버렸는데, 서구 사람들은 물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전부 다 주워 모았다는 거예요. 물질 위주로 한 것을 좋아해 가지고 이 서구문명을 만들어 놓았다구요. 반대라는 거예요, 반대. (웃음) 그것은 서구문명의 책임입니다. 그 습관을 따라 가지고 세계까지 몽땅 다 집어 넣겠다는 거예요. 동양이고 어디고 전부 다 자기 것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하늘이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금을 왜 끝날이라 하느냐? 지금이 어느때냐 하면, 서구문명이 자기 혼자 자립할 수 없어서 엉망진창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 동양을 따라가야 살 것이다' 해 가지고 동양을 찾느라고 야단이예요.

몸뚱이가 언제까지나 마음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한 마음이 몸뚱이를 지배할 수 있는 때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서구 물질문명을 소화하기 위해서…. 아시아가 정신문명을 가지고 서구의 물질문명을 소화하는 때가 온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거기에 고수자, 대표자가 누구냐 하면 현재 서구문명 사람들이 말하는 레버런 문이예요. 아시아 문명권을, 그저 죽더라도 서구 물질문명을 다 차 버리고 레버런 문을 따라가겠다는 운동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