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통일교회

자, 그러면 조국을 어디서 잃어버렸어요? 조국을 잃어버린 것은 인류시조가 참부모가 못 됨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 조국이 어디예요? 물론 앞으로 지구성이 되어야 되지만, 어디예요? 한국! 한국을 중심삼고 보면 한국이 제일 복잡한 나라예요. 한국이 재미있는 것이 말이예요. (판서하심) 동서로 이렇게 분립이 되어 있다구요. 이 삼팔선을 중심삼고 평양을, 북한을 보게 된다면 함경도 사람들이 서쪽을 지배하고, 남한을 보게 되면 경상도 사람들이 서쪽을 지배하고 있어요. 다 지배하는 거예요. 동서로 분립이 딱 됐다는 거예요. 반대예요. 지금 세상에는 반대예요. 복귀시대로 들어오기 때문에 이와 같은 현상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다르다는 거예요.

그리고 남쪽과 북쪽을 보게 되면 남쪽이 북쪽에 영향을 주는 거예요. 모든 면에서 남쪽이 부(富)고 북쪽은 빈(貧)이라는 거예요. 반대로 되어 있다는 거예요. 북한이 남한보다 못산다 이거예요. 전부 다 반대가 됐다는 거예요. 형(型)으로 보게 되면 동이 서를 지배하고, 남이 북을 지배할 수 있는 까꿀잡이 이상형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전부 다 하나 만들지 못하고 갈라져 있다는 거예요.

여기서 누가 공산주의를 이기고 소화하느냐? 오늘날 통일교회가 남한정부에 영향을 미쳐 가는 거예요. 두 세계를 소화하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남한에서 점점 영향을 미쳐 가지고 이젠 남한 전국민이 레버런 문을 존경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어디로 움직이느냐 하는 것이 정치 풍토 세계에 큰 문제로 되어 있다구요. 또, 나는 공산당이 제일 미워하고, 공산당이 제일 무서워하는 사람입니다.

여기에 있어서 소련을 위주로 해 가지고 중공 전체가 지금 와해되어 들어오는 거예요. 북한이 영향을 받아 가지고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 앞으로 문을 열지 않을 수 없는 그러한 세계로 전부 다 무너져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렇게 되고, 동쪽을 지배하던 모든 힘이 약화되어 가지고 저쪽이…. 중공이 서쪽 역량을 규합해 가지고 여기에 대처할 수 있는 힘으로 등장하려는 기세가 지금 보인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평형, 균형시대가 오거들랑 때가 된 줄 알아라 이거예요.

지금 레버런 문이 뭘하느냐 하면, 중공이라는 나라를 중심삼고 40억 불, 대대적인 원조를 해 가지고 전부 다 소화운동하는 것입니다. 내가 갖고 있는 과학기술까지 전부 다 그냥 그대로 갖다 주려고 합니다. 그것을 미국에 말하면 '노, 노, 노' 일본도 '노, 노 노' 소련도 '노, 노 노'하는 거예요.

나는 독일에 공장을 네 개나 갖고 있습니다. 독일 과학기술처에서, 기계협회에서 6년 동안 못 들어오게 하려고 야단했습니다. 못 들어가긴 왜 못 들어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이 밴쯔라든가 BMW의 중요한 부품들은 우리 공장에서 다 깎아 가져 가고 있습니다. 뭐, 자동장치 등 모두 다…. 한국에 있는 통일산업은 기계공장 중에서 세계 제일 가는 기계공장입니다. 독일에도 연구소를 갖고 있고, 일본에도 연구소를 갖고 있고, 미국에도 연구소를 갖고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전자세계의 최고의 기술기준을 내가 콘트롤하고 있어요. 우리 회사가 콘트롤하고 있는 거예요.

그럼 언제 뭘하려고? 세계를 위해서. 미국도, 독일도 자국을 위하는 세계를 바라요? 미국을 위하여 세계를…. 세계가 미국을 위하기를 바라느냐? 세계가 독일을 위해? 아니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미국이 세계를 위해야 되고, 독일이 세계를 위해야 되고, 레버런 문이 세계를 위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망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결혼도 세계를 위해 하는 거예요. 생활도 세계를 위한 생활을 하는 거예요. 다르다구요. 무엇을 하나, 무엇을 먹으나, 전체가 세계를 위해서…. 통일교단은 통일교회를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위해서 일하는 것입니다.

여기 신부도 와 있고, 목사들도 와 있구만. 교파를 위하는 목사는 꺼지는 거예요, 꺼져. 망하는 거예요. 지금 때는 교파시대를 넘어 세계시대로 넘어가는 때이기 때문에 교파시대는 망하는 거예요. 들이치는 거예요. 하늘이 다 치는 거예요. 다 깨져 나가고 있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그 경계를 넘어서 세계를 위한, 통일의 이상을 위한 교파로 나온 거예요. 모든 종파는 하나되어야 된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계에서는 레버런 문이 제일 유명하다구요. 내가 엊그제 보고를 받았는데, 독일의 천주교 잡지인가, 대 잡지(大雜誌)인데 신학자들이 내가 리드하는 회의에 참석하고 돌아가 글을 썼는데, '현재 살아 있는 사람으로서 성인에 가까운 사람은 레버런 문이다'라고 발표했다는 거예요. 「최고의 성인이라고 했어요」 최고의 성인인지 뭔지…. (웃으심) 그러고 있다구요. (환호.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