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창조이상은 사위기대 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사위기대 완성

그러면 창조이상은 무엇이냐?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말하기를 '아담 해와를 중심삼은 사위기대 완성이다'라고 합니다. 사위기대 완성은 뜻적인, 하나님의 창조의 뜻적인 면에서 볼 때 뜻의 완성이다 이겁니다. 사위기대를 완성하려면 거기에는 완성된 아담과 완성된 해와가 있어야 됩니다. 그건 뭐냐 하면, 완성된 남성이 있어야 되고 완성된 여성이 있어야 된다는 말입니다.

그렇게 완성된 여성과 남성이 합하여서 완성된 자녀를 번식했더라면, 완성된 승리를 가진 그런 창조이상의 실체, 주체, 혹은 만유의 피조세계의 중심되는 인간 완성체, 인간 완성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걸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창조하려고 하셨던 모든 이상이 실현된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참된 아담 참된 해와, 즉 완성한 아담 완성한 해와, 완성한 자녀, 하나님 앞에 지어진 사위기대를 중심한 가정이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됨으로 모든 창조이상은 실현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최후에 남아지는 것이 무엇이냐? 최후에 남아질 것이 무엇이냐?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인간관계가 남아진다, 이렇게 봐야 돼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인간과의 불변의 사랑, 이 사랑의 법도는 어느누구도 변경시킬 수 없는 거예요. 어떤 힘으로도 변경시킬 수 없는 거예요. 이러한 사랑을 중심삼고 인간관계, 즉 인간 인간끼리의 관계와 하나님을 중심삼은 관계가 남아지는 것입니다.

그 세계가 무슨 세계냐? 그 세계를 왈(曰), 지상천국이라 합니다. 천국의 세계입니다. 그 세계를 지상천국이라 하고, 그 지상천국에서 살다가 천상에 가서 영원한 이상생활을 하게 되는데, 그곳을 천상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런 개념을 우리는 언제나 갖고 있어야 됩니다.